박사

마음챙김기반 읽기중재가 학습장애학생의 주의집중행동 및 읽기능력에 미치는 효과 = Effects of the Mindfulness-Based Reading Intervention on the Attention Behavior and the Reading Ability of Students with Learning Disabilities

권미영 2015년
논문상세정보
' 마음챙김기반 읽기중재가 학습장애학생의 주의집중행동 및 읽기능력에 미치는 효과 = Effects of the Mindfulness-Based Reading Intervention on the Attention Behavior and the Reading Ability of Students with Learning Disabilitie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과제회피성행동
  • 마음챙김
  • 마음챙김 명상
  • 마음챙김기반
  • 읽기 능력
  • 읽기 유창성
  • 읽기 이해
  • 읽기중재
  • 주의집중행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61 0

0.0%

' 마음챙김기반 읽기중재가 학습장애학생의 주의집중행동 및 읽기능력에 미치는 효과 = Effects of the Mindfulness-Based Reading Intervention on the Attention Behavior and the Reading Ability of Students with Learning Disabilities'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