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지역대표특산물의 브랜드자산 및 지역이미지와 농가공품간의 적합성이 농가공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Brand Equity of a Typical Local Product, Regional Image and Fitness of a Processed Agricultural Product on Purchase Intention

손상희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지역대표특산물의 브랜드자산 및 지역이미지와 농가공품간의 적합성이 농가공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Brand Equity of a Typical Local Product, Regional Image and Fitness of a Processed Agricultural Product on Purchase Inten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구매의도
  • 브랜드 확장
  • 브랜드자산
  • 적합성
  • 지각된 품질
  • 지역이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43 0

0.0%

' 지역대표특산물의 브랜드자산 및 지역이미지와 농가공품간의 적합성이 농가공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Brand Equity of a Typical Local Product, Regional Image and Fitness of a Processed Agricultural Product on Purchase Intention'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