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기업의 공공 정체성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

강소영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강소영
    • 기타서명 Influence of Corporate Public Identity on CSR and Brand Trust
    • 형태사항 117 p.: 26cm: 삽도
    • 일반주기 지도교수: 김유경, 한국외대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p.93-106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韓國外國語大學校 大學院, 2015. 2, 신문방송학과
    • DDC 070, 2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5
    • 발행사항 韓國外國語大學校 大學院
    • 주제어 공공 정체성. 브랜드. CS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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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의 공공 정체성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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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본주의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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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병훈 이수열 이승규 한국과학기술원 사회책임경영연구센터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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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랑받는 기업의 조건-기업의 사회적책임과 경영전략
    구계원 이부키 에이코 매일경제신문사 [2006]
  • 브랜드 마케팅
    구인경 서용구 학현사 [2012]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메시지가 기업태도에 미치는영향 :소비자의 가치에 의한 상호작용 효과를 중심으로
  • 대한상공회의소
    현대경제연구원 2014 상반기 기업 호감도 조사 보고서 [2014]
  • 다변량 데이터 분석법의 이해
    양병화 서울: 커뮤니케이션북스 [2006]
  • 기업의 사회책임활동(CSR)이 기업 이미지와 명성에 미치는 영향
    배현미 중앙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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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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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이론적 변천사에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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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기업이미지에미치는 영향
    김창수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511-525 [2006]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광고가 기업이미지와 브랜드 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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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업문화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조직구성원의 조직몰입에미치는 영향: 호텔/외식업체를 중심으로
    김효상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 기업, 소비자와 사회공헌활동의 적합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 지각과 동일시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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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컬리제이션, 세계화의 지역적 구현인가, 세계화의 대안인가
    이승렬 인문연구, 57, 33-56 [2008]
  • 국가정체성 문제와 정치학 연구: 무엇을, 어떻게. 한국정치학회보, 40(5), 65-79
    양승태 윤각 [2006]
  • 공유가치 기반 장소 브랜딩 모델에 관한 연구
    이경화 홍익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4]
  • 공공철학이란 무엇인가?
    김태창 철학과 현실, 74, 82-98 [2007]
  • 공공철학의 지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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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공성
    하승우 책세상 [2014]
  • 공공갈등의 실태 및 갈등해결의 요인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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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공갈등 해결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갈등관리 요인의 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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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케팅조사(제2판)」
    이학식 세문사 [2007]
  • 「구조방정식모형분석과 AMOS 7.0」
    안광호 임지훈 학현사 [2008]
  • 「SPSS를 활용한 사회과학 조사방법론」
    안광호 임병훈 학현사 [2006]
  • 「21세기 글로벌 사회 공공성」
    이동수 인간사랑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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