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O2O 특성이 매력도, 신뢰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중 외식산업을 중심으로

손증군 2015년
논문상세정보
' O2O 특성이 매력도, 신뢰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중 외식산업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o2o
  • o2o특성
  • 매력도
  • 수용의도
  • 신뢰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58 0

0.0%

' O2O 특성이 매력도, 신뢰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중 외식산업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