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종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종호
발표논문( 17)
공동연구자( 9)
문영주
11건
김국선
2건
서수석
2건
손증군
2건
공혜경
1건
김미혜
1건
신종국
1건
임규홍
1건
장삭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이종호
'이종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이종호'
의 발표논문(17)
소셜커머스의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품질요인
김국선
이종호
한국콘텐츠학회
[2012]
의류제품의 쇼핑몰 이미지가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국선
이종호
한국기업경영학회
[2011]
농촌 체험 프로그램의 특성이 농산물 인터넷 쇼핑몰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영주
이종호
한국전자상거래학회
[2010]
인터넷 쇼핑몰 브랜드 선호도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영주
장삭
이종호
한국전자상거래학회
[2010]
“온라인 쇼핑몰에서 UCC의 즐거움이 상호작용성, 신뢰, 친밀 감,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몰입(Flow)을 매개로”
문영주
이종호
국제e비즈니스학회
[2007]
“소셜커머스 속성이 신뢰,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문영주
이종호
손증군
한국콘텐츠학회
[2012]
“인터넷 쇼핑몰에서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구: 신뢰와 정보시스템 품질 중심으로”
문영주
이종호
한국경영교육학회
[2005]
“모바일 환경에서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이종호
임규홍
한국정보시스템학회
[2006]
“온라인 커뮤니티 결정요인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영주
이종호
국제e비즈니스학회
[2006]
소셜커머스 속성이 신뢰,몰입과 충성도에 미 치는 영향
문영주
이종호
손증군
한국콘텐츠학회
[2012]
소셜네트워크의 구조와 관계가 소셜커머스 사이트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수석
이종호
국제e비즈니스학회
[2011]
“온라인 커뮤니티 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영주
이종호
한국정보시스템학회
[2007]
인터넷 자기효능감으로 인한 웹 쇼핑에 대 한 태도와 구매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내재적 동기와 외재적 동기를 중심으로 -
공혜경
이종호
신종국
김미혜
한국마케팅과학회
[2002]
온라인 커뮤니티의 신뢰가 커뮤니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문영주
이종호
한국전자상거래학회
[2006]
“C2C 전자상거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
문영주
이종호
한국전자상거래학회
[2009]
“소셜네트워크의 사회성과 개인화가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수석
이종호
한국경영교육학회
[2011]
B2C 전자상거래에서 사회적 실재감, 즐거움, 만족, 신 뢰형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영주
이종호
국제e비즈니스학회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