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문영주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문영주
발표논문( 11)
공동연구자( 3)
이종호
11건
손증군
2건
장삭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문영주
'문영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문영주'
의 발표논문(11)
농촌 체험 프로그램의 특성이 농산물 인터넷 쇼핑몰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영주
이종호
한국전자상거래학회
[2010]
인터넷 쇼핑몰 브랜드 선호도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영주
장삭
이종호
한국전자상거래학회
[2010]
“온라인 쇼핑몰에서 UCC의 즐거움이 상호작용성, 신뢰, 친밀 감,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몰입(Flow)을 매개로”
문영주
이종호
국제e비즈니스학회
[2007]
“소셜커머스 속성이 신뢰,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문영주
이종호
손증군
한국콘텐츠학회
[2012]
“인터넷 쇼핑몰에서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구: 신뢰와 정보시스템 품질 중심으로”
문영주
이종호
한국경영교육학회
[2005]
“온라인 커뮤니티 결정요인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영주
이종호
국제e비즈니스학회
[2006]
소셜커머스 속성이 신뢰,몰입과 충성도에 미 치는 영향
문영주
이종호
손증군
한국콘텐츠학회
[2012]
“온라인 커뮤니티 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영주
이종호
한국정보시스템학회
[2007]
온라인 커뮤니티의 신뢰가 커뮤니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문영주
이종호
한국전자상거래학회
[2006]
“C2C 전자상거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
문영주
이종호
한국전자상거래학회
[2009]
B2C 전자상거래에서 사회적 실재감, 즐거움, 만족, 신 뢰형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영주
이종호
국제e비즈니스학회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