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정훈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정훈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이정훈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이정훈
'이정훈'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15
39
56.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의사결정
21
1
4.8%
일반 경영
614
2
0.3%
주제어
buying process factor
1
1
100.0%
digital flexibility
1
1
100.0%
market platform attractivenes ...
1
1
100.0%
mobile market platform
1
1
100.0%
pro-active intractivity
1
1
100.0%
real-time responsiveness
1
1
100.0%
ubiquitous multiplexity
1
1
100.0%
visible openness
1
1
100.0%
가시적 개방성
1
1
100.0%
공동창출 체험
1
1
100.0%
디지털 유연성
1
1
100.0%
마켓플랫폼 매력도
1
1
100.0%
모바일 마켓플랫폼 구매과정요 ...
1
1
100.0%
상호작용적 접근성
1
1
100.0%
선행주도적 상호작용성
1
1
100.0%
실시간 반응성
1
1
100.0%
유비쿼터스 다중성
1
1
100.0%
인지된 통합성
1
1
100.0%
인지된 편의성
1
1
100.0%
효익
2
1
50.0%
co-creation experience
3
1
33.3%
interactive accessibility
3
1
33.3%
perceived integratedness
3
1
33.3%
Decision
4
1
25.0%
대화
4
1
25.0%
perceived convenience
5
1
20.0%
access
16
1
6.3%
network centrality
22
1
4.5%
접근
24
1
4.2%
benefit
52
1
1.9%
네트워크 중심성
55
1
1.8%
접속
56
1
1.8%
위험평가
78
1
1.3%
dialogue
120
1
0.8%
risk-assessment
219
1
0.5%
투명성
295
1
0.3%
계
1,615
3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정훈'
의 발표논문(2)
박사
조직지원인식과 상사의 정치적 기술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 상사-부하간 교환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정훈
이정훈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2011]
박사
모바일 마켓플랫폼 매력도 영향요인 연구 : 뉴미디어 환경의 구매과정에서 interactive accessibility와 perceived integratedness를 중심으로
이정훈
서울대학교 대학원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