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서비스 기관 브랜드에 따른 소비자 만족도 영향에 관한 연구 : 관여도를 조절변수로
-
-
저자
홍정표
-
형태사항
xii, 143 p.: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김재수
-
학위논문사항
성결대학교 대학원, 2015. 2, 학위논문(박사)-, 경영학과 마케팅
-
발행지
안양
-
언어
kor
-
출판년
2015
-
발행사항
성결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만족도
브랜드
서비스
'
서비스 기관 브랜드에 따른 소비자 만족도 영향에 관한 연구 : 관여도를 조절변수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476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만족도
|
1,988
|
0
|
|
브랜드
|
268
|
0
|
|
서비스
|
221
|
0
|
|
계 |
|
2,47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서비스 기관 브랜드에 따른 소비자 만족도 영향에 관한 연구 : 관여도를 조절변수로' 의 참고문헌
-
호텔종사원의 서비스 교육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노민경
윤기열
관광경영학연구,7(1),105-128
[2003]
-
호텔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이성각
『대한관광경영학회지』, 24(3), 323-337
[2009]
-
호텔산업에서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 및 브랜드 판단에 미치는 영향
하동현
『대한관광경영학회』, 24(3), 281-307
[2009]
-
-
-
호텔기업의 환경기업에 관한 인식과 실행 및 경영 성과에 관한 연구
김미경
이인재
『관광경영연구』, 17(2). 21-42
[2013]
-
호텔 브랜드자산이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동준
외식경영학회지』, 15(4). 85-104
[2012]
-
박사
-
-
호텔 경영 형태별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의 인과관계 비교
-
-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와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 재방 문에 미치는 영향
유동수
경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4]
-
팀 동일시와 관여도가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영향: 무드와 각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신성연
윤성욱
광고학연구, 22(5), 25-47
[2011]
-
특급호텔 식음료 이벤트와 이미지에 관한 실증적 연 구."호텔경영연구",10(1), 139-158.우정.박흥수.윤승재(2005),고객 자산의 구성요소와 형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우경식
이창호
마케팅관리연구 ,10(3),113-129
[2001]
-
커피전문점에 대한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대구지역 중심으로
-
-
-
-
지각된 브랜드 효익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정화
한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p.35
[2007]
-
-
-
외식업체의 광고가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패밀리레스토랑,피자전문점,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송정선
유영진
『관광연구학회지』, 25(1), 127-146
[2010]
-
-
외식산업의 브랜드 자산, 선호, 재방문의 관계
-
외식산업의 브랜드 자산 평가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기훈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9]
-
외식산업 BrandEquity형성에 관한 연구
이지호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4]
-
-
박사
-
신문브랜드 자산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 연상요인 연구
이미영
광 고학연구,15(1),83-113
[2004]
-
-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소비자 만족과 상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박성연
유세란
이화경영논집,21(1),23-45
[2003]
-
-
소비관련 감정,만족,그리고 제품태도간의 구조적 관계
이학식
임지훈
경영학연구, 30(4), 1115-1142
[2001]
-
서비스충성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이문규
마케팅연구, 14(1),21-45
[1999]
-
박사
-
-
브랜드자산 형성 요인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옥정원
부산대학 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8]
-
브랜드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태도와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
브랜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장욱선
『Journal Package Design Research』, 14, 185-186
[2003]
-
브랜드 자산의 측정 및 관리를 위한 일반 모형개발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자산의 구성 요소에 관한 연구 : 소비자와 브랜드간의 감성-관계를 중심으로
유재하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4]
-
브랜드 자산과 그 구성요소들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여운승
오명열
마케팅연구,19(4),155-184
[2004]
-
브랜드 개성이 점포 이미지 및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26(1)
-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 만족,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한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 인식을 중심으로
박성연
이유경
광고학 연구,17(1),7-24
[2006]
-
-
-
마케팅 활동, 고객자산 그리고 브랜드 자산 간의 관계와 전략
윤승재
연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3]
-
-
논문작성에 필요한 SPSS/AMOS 통계분석방법
-
-
글로벌 브랜드숍의 상업적 공간에 대한 소 비자의 체험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박기대
백지희
이경렬
: 슈미트(Schmitt, 1999) 의 체험 마케팅적 관점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연구: 일반, 제 18권 2호
[2010]
-
박사
-
국내 외식기업의 브랜드 강화전략
류경민
『한국조리학회지』, 8(2), 133-140
[2002]
-
광고태도가 상표태도형성에 미치는 과정에 대한 상표 친숙도 영향
권윤숙
김완석
광고연구,29,103-125
[1997]
-
-
관광스토리텔링의 구성 요소가 관광목적지 매력 지각, 브랜드 자산, 브랜드 가치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
고급 연구방법론 워크샵 시리즈 6: 구조방정식 모형 초급
-
고객평가에 기초한 패션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김혜정
임숙자
『복식문화연구학회지』, 10(6), 680-696
[2002]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소비자학연구학회 지』, 11(2), 139-166.임기태 (2005). 스포츠 브랜드 자산의 구성 개념과 가치 효과에 관한 연구
-
-
박사
-
-
-
-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인지부조화와 브랜드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정경애
조봉진
「소 비자학 연구」,2(2),pp.70-83
[1991]
-
“소비자 패널자료를 이용한 행동적 브랜드애호도의 측정 및 가격 판촉에 대한 반응 분석,”
김덕희
인하대학교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0]
-
“상표충성도에 따른 여성복 브랜드 포지셔닝,”
구양숙
권현주
「대한가 정학회」,Vol. 38,No.10,pp.85-95
[2002]
-
“문화판촉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 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
서비스 기관 브랜드에 따른 소비자 만족도 영향에 관한 연구 : 관여도를 조절변수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