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특수교육 대상학생의 과학교육에서 과학적 유창성에 대한 비판적 문화기술 연구 = A Critical Ethnographic Study to Improve Scientific Fluency of Students with Special Education Needs(SEN)

김홍정 2013년
논문상세정보
' 특수교육 대상학생의 과학교육에서 과학적 유창성에 대한 비판적 문화기술 연구 = A Critical Ethnographic Study to Improve Scientific Fluency of Students with Special Education Needs(SE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성인교육
  • 과학적 유창성
  • 구조
  • 비판적 문화기술 연구
  • 특수교육 대상자
  • 행위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3 0

0.0%

' 특수교육 대상학생의 과학교육에서 과학적 유창성에 대한 비판적 문화기술 연구 = A Critical Ethnographic Study to Improve Scientific Fluency of Students with Special Education Needs(SEN)'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