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수교육 대상학생의 과학교육에서 과학적 유창성에 대한 비판적 문화기술 연구 = A Critical Ethnographic Study to Improve Scientific Fluency of Students with Special Education Needs(SE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성인교육
과학적 유창성
구조
비판적 문화기술 연구
특수교육 대상자
행위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3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성인교육
408
0
0.0%
주제어
과학적 유창성
1
0
0.0%
구조
9
0
0.0%
비판적 문화기술 연구
1
0
0.0%
특수교육 대상자
15
0
0.0%
행위성
37
0
0.0%
계
47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
특수교육 대상학생의 과학교육에서 과학적 유창성에 대한 비판적 문화기술 연구 = A Critical Ethnographic Study to Improve Scientific Fluency of Students with Special Education Needs(SEN)' 의 참고문헌
'
특수교육 대상학생의 과학교육에서 과학적 유창성에 대한 비판적 문화기술 연구 = A Critical Ethnographic Study to Improve Scientific Fluency of Students with Special Education Needs(SEN)'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