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충성도 형성경로에 관한 연구 : 애착경로와 일반경로의 비교 = Route for the brand loyalty formation : A comparison between the attachment route and the non-attachment rout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브랜드 몰입
브랜드 사랑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호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52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0
0.0%
주제어
브랜드 몰입
68
0
0.0%
브랜드 사랑
31
0
0.0%
브랜드 애착
154
0
0.0%
브랜드 충성도
407
0
0.0%
브랜드 호감
1
0
0.0%
계
2,95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
브랜드 충성도 형성경로에 관한 연구 : 애착경로와 일반경로의 비교 = Route for the brand loyalty formation : A comparison between the attachment route and the non-attachment route' 의 참고문헌
지각된 브랜드 효익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구-매개변수의 통합을 통한 접근방법을 중심으로
'
브랜드 충성도 형성경로에 관한 연구 : 애착경로와 일반경로의 비교 = Route for the brand loyalty formation : A comparison between the attachment route and the non-attachment route'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