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연

연구자정보
연구자관계도
'전주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전주연'의 발표논문(5)
  • 명품브랜드-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 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과 조절효과
  • 명품브랜드-자아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 명품브랜드-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 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티 몰입도에 따른 차이비교
  • 브랜드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 정서적 유대관계에 미치는 영향
  • 외로움과 인터넷사용의 문제행동과의 관계: 사회적 기술을 매개변인으로
    전주연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