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품브랜드-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 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과 조절효과
-
안광호
전주연
이지은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명품브랜드-자아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
안광호
전주연
이지은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명품브랜드-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 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티 몰입도에 따른 차이비교
-
안광호
전주연
이지은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드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 정서적 유대관계에 미치는 영향
-
윤재영
전주연
이지은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로움과 인터넷사용의 문제행동과의 관계: 사회적 기술을 매개변인으로
-
전주연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