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연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명품브랜드-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 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과 조절효과
안광호 전주연 이지은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명품브랜드-자아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안광호 전주연 이지은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명품브랜드-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 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티 몰입도에 따른 차이비교
안광호 전주연 이지은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브랜드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 정서적 유대관계에 미치는 영향
윤재영 전주연 이지은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로움과 인터넷사용의 문제행동과의 관계: 사회적 기술을 매개변인으로
전주연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