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전문성 재개념화의 실천적 탐색을 위한 질적 사례연구 : 온라인 지식교류 활동을 중심으로 = (The) Qualitative Case Study on Practical Research about Reconceptualization of Teaching Professionalism: Focused on Online Knowledge Exchange Activity
'
수업 전문성 재개념화의 실천적 탐색을 위한 질적 사례연구 : 온라인 지식교류 활동을 중심으로 = (The) Qualitative Case Study on Practical Research about Reconceptualization of Teaching Professionalism: Focused on Online Knowledge Exchange Activi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0
0.0%
계
14,71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
수업 전문성 재개념화의 실천적 탐색을 위한 질적 사례연구 : 온라인 지식교류 활동을 중심으로 = (The) Qualitative Case Study on Practical Research about Reconceptualization of Teaching Professionalism: Focused on Online Knowledge Exchange Activity' 의 참고문헌
'
수업 전문성 재개념화의 실천적 탐색을 위한 질적 사례연구 : 온라인 지식교류 활동을 중심으로 = (The) Qualitative Case Study on Practical Research about Reconceptualization of Teaching Professionalism: Focused on Online Knowledge Exchange Activity'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