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수업 전문성 재개념화의 실천적 탐색을 위한 질적 사례연구 : 온라인 지식교류 활동을 중심으로 = (The) Qualitative Case Study on Practical Research about Reconceptualization of Teaching Professionalism: Focused on Online Knowledge Exchange Activity

함영기 2009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함영기
    • 형태사항 삽도: 30 cm: 274 p.
    • 일반주기 지도교수: 진영은, 참고문헌 : p. 207-213
    • 학위논문사항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교육학과, 학위논문(박사)-, 2009.8
    • DDC 22, 370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9
    • 발행사항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14,718)
' 수업 전문성 재개념화의 실천적 탐색을 위한 질적 사례연구 : 온라인 지식교류 활동을 중심으로 = (The) Qualitative Case Study on Practical Research about Reconceptualization of Teaching Professionalism: Focused on Online Knowledge Exchange Activi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0

0.0%

' 수업 전문성 재개념화의 실천적 탐색을 위한 질적 사례연구 : 온라인 지식교류 활동을 중심으로 = (The) Qualitative Case Study on Practical Research about Reconceptualization of Teaching Professionalism: Focused on Online Knowledge Exchange Activity'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