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봇활용교육의 효과성 검증을 위한 평가도구 개발 : 사회?문화적 맥락 및 컴퓨팅 사고 연계
-
최형신
한국정보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컴퓨팅 사고 프레임워크 기반 방과후 스크래치 팀프로젝트 경험의 분석
-
소효정
최형신,정인기,소효정
최형신
정인기
한국정보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크래치 프로그래밍이 예비교사에게 미치는 영향 : 컴퓨팅 사고 및 블룸의 텍사노미 활용 평가
-
김기범
최형신
한국정보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교원의 Computational Thinking(CT) 역량 계발 방안 : CT의 5가지 핵심 역량 분석
-
최형신
한국정보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교원의 소프트웨어 교육 역량 계발 : 소프트웨어 에듀톤 사례를 중심으로
-
박선주
최형신
전우천
양창모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자인 사고와 컴퓨팅 사고를 결합한 새로운 교사 교육 코스 설계
-
김미송
최형신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교원의 Computational Thinking(CT) 역량 계발 방안: CT의 5가지 핵심 역량 분석
-
최형신
한국정보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자인 사고와 컴퓨팅 사고를 결합한 새로운 교사 교육 코스 설계
-
김미송
최형신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크래치 프로그래밍이 예비교사에게 미치는 영향: 컴퓨팅 사고 및 블룸의 텍사노미 활용 평가
-
김기범
최형신
한국정보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omputational Thinking역량 계발을 위한 수업 설계 및 평가 루브릭 개발
-
최형신
한국정보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컴퓨팅 사고력 평가를 위한 3가지 상호보완적 접근 방안
-
김미송
최형신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봇 활용 SW교육이 초등학생의 컴퓨팅 사고력, 창의성, 학업흥미, 협업능력에 미치는 효과
-
박현경
최형신
이정민
한국정보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예비교사를 위한 컴퓨팅 사고력 자기평가 방법
-
김미송
최형신
한국정보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봇 활용 SW교육이 초등학생의 컴퓨팅 사고력, 창의성, 학업흥미, 협업능력에 미치는 효과
-
박현경
최형신
이정민
한국정보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컴퓨팅 사고력 평가를 위한 3가지 상호보완적 접근 방안
-
Choi, Hyungshin
최형신
김미송
Kim, Mi Song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예비교사를 위한 컴퓨팅 사고력 자기평가 방법
-
Choi, Hyungshin
최형신
김미송
Kim, Mi Song
한국정보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봇 활용 SW교육이 초등학생의 컴퓨팅 사고력, 창의성, 학업흥미, 협업능력에 미치는 효과
-
Choi, Hyungshin
최형신
이정민
박현경
Park, HyeonKyeong
Lee, Jeongmin
한국정보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교원의 소프트웨어 교육 역량 계발 : 소프트웨어 에듀톤 사례를 중심으로
-
Choi, Hyungshin
최형신
전우천
양창모
박선주
Yang, Changmo
Park, SunJu
Jun, Woochun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자인 사고와 컴퓨팅 사고를 결합한 새로운 교사 교육 코스 설계
-
Choi, Hyungshin
최형신
김미송
Kim, Mi Song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피지컬 컴퓨팅 교육을 통해 교사가 지각한 기회 및 도전요소
-
우창문
최형신
이정화
이상민
한국정보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교육을 통한 컴퓨팅 사고력 개발에 관한 국내 연구 고찰
-
최형신
한국교육공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용로봇기반 SW융합교육이 초등학생의 컴퓨팅 사고력, 협업능력 및 의사소통능력에 미치는 효과
-
이정민
최형신
한국정보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omputational Thinking역량 계발을 위한 수업 설계 및 평가 루브릭 개발
-
최형신
한국정보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