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력학습에서 학습자의 자기조절과 협력적 자기조절의 관계
-
김시원
임규연
박하나
한국식품저장유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력학습에서 학습자의 자기조절과 협력적 자기조절의 관계: 집단 응집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시원
임규연
박하나
한국교육방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력학습 환경에서 메타인지적 자기조절, 정서조절과 성취도 간의 관계: 협력적 자기조절과 협력적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
김시원
임규연
김영주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플립드 러닝(Flipped learning) 환경에서 자기조절, 교수실재감, 인지된 상호작용과 학습성과와의 관계: 인지된 상호작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김시원
임규연
한국교육방법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플립러닝에서 자기결정성 요인, 협력지향성, 인지적 실재감, 인지된 성취도의 관계
-
김시원
진명화
조일현
임규연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력학습 환경에서 메타인지적 자기조절, 정서조절 과 성취도 간의 관계: 협력적 자기조절과 협력적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
김시원
임규연
김영주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력학습 환경에서 메타인지적 자기조절, 정서 조절과 성취도 간의 관계
-
김시원
임규연
김영주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력학습에서 학습자의 자기조절과 협력적 자기조절의 관계 : 집단 응집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시원
임규연
박한나
한국교육방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