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인수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학교 상담자의 직무스트레스와 심리적 소진의 관계에서 정서지능의 조절효과
오인수 한아름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교 상담자의 직무스트레스와 심리적 소진의 관계에서 정서지능의 조절효과
오인수 한아름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충동성, 공격성과 직접, 관계적 괴롭힘 가해의 관계에서죄책감의 매개효과 분석
오인수 이수경 한국상담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괴롭힘 주변인의 행동과 감사, 공감, 학교소속감의 관계"
오인수 한하나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비합리적 신념과 진로성숙의 관계에서 내현적 자기애와 낙관성의 매개효과
권미소 오인수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또래 괴롭힘 상황에서 주변인의 방어성향에 영향을 미치는 경험적, 심리적, 상황적 요인
송지연 오인수 한국청소년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기결정성동기 및 자기효능감이 학습몰입에 미치는 영향
박경숙 오인수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근거이론에 기반한 초등학교 저학년 학교폭력 특징에 대한 교사의 인식 탐색 연구
김혜미 이승연 오인수 김화영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 학교폭력 가해 , 피해 , 가해 -피해 집단의 심리 사회적 특성
오인수 이주연 이승연 한국청소년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전문상담교사의 전문성 발달 경험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오인수 이지원 한국상담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괴롭힘 주변인의 행동과 감사, 공감, 학교소속감의 관계
오인수 한하나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 학교폭력 가해, 피해, 가해-피해 집단의 심리사회적 특성
오인수 이주연 이승연 한국청소년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저소득층 중학생의 학교적응유연성 보호요인 탐색: 학업적, 사회적, 정의적 적응유연성을 중심으로
김현수 오인수 한국상담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성별에 따른 유형별 공격성과 전통적 괴롭힘 및 사이버 괴롭힘 가 해의 관계
오인수 한국상담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등학교 경도장애학생의 효과적 학교상담을 위한 협력의 저해요인에 대한 교사의 인식
김한아 오인수 교육혁신학술위원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성별에 따른 청소년의 정서처리과정 유형과 심리적 안녕감의 관계
오인수 전선미 한국상담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생 온라인 괴롭힘의 실태 및 오프라인 괴롭힘과의 비교분석
오인수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생의 학습부진 특성 진단검사 문항개발 및 활용
김연희 유정아 오인수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사이버 괴롭힘과 오프라인 괴롭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비교 분석
오인수 이수경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직무만족, 조직몰입, 성과, 이직의도 간의 관련성 : 문헌고찰 및 메타분석
Todd, C. D. 황종오 유태용 오인수 박영아 박량희 김광현 한국인사·조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집단따돌림 해결을 위한 전문상담교사의 전학교 접근
오인수 한국상담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주변인 대상 학교폭력 예방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강태훈 정제영 이승연 오인수 류성창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주변인 대상 학교폭력 예방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강태훈 정제영 이승연 오인수 류성창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부모와 교사의 지원 및 성취압력이 학업성취집단별 자기결정성 동기에 미치는 영향
김신아 오인수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교 괴롭힘 문제 해결의 열쇠를 쥐고 있는 주변학생의 재조명
오인수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