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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유아 의무교육 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한 교사와 부모의 인식 및 지원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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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진아
이수정
이소현
윤선아
박현옥
한국특수교육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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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의 특성 및 교수방법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및 지원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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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지영
이숙향
이소현
윤선아
오세림
한국특수교육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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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폐 범주성 장애 진단 및 지원 체계 수립 요구 : 소아청소년정신과 전문의의 경험과 인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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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지영
이숙향
이소현,이숙향,윤선아,김지영,오세림
이소현
윤선아
오세림
한국자폐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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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퍼거 증후군 아동의 친구관계에 대한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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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수현
윤선아
한국정서ㆍ행동장애아교육학회[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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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의 특성 및 교수방법 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및 지원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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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지영
이숙향
이소현
윤선아
오세림
한국특수교육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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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적 발달 장애아동 어머니의 스트레스와 대처에 관한 질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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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수현
윤선아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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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 유아를 위한 일반 유아교육 과정 기반의 개별화교육계획 실행요소 타당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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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현옥
이수정
이소현
윤선아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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