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식프랜차이즈의 경로관계에서 관계만족과 순응의 관계에 미치는 신뢰와 의존의 매개역할
-
이수범(Soo-Bum Lee)
황정현(Jung-Hyun Hwang)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커피교육프로그램의 교육성과에 관한 연구
-
김문명(Moon-Myoung Kim)
정은경( Eun Kyung Jeong )
이수범(Soo-Bum Lee)
박규은 ( Kyu Eun Park )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HP를 이용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이수범(Soo-Bum Lee)
이은용 ( Eun Yong Lee )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 조리종사원이 인지한 감성리더십이 임파워먼트, 신뢰 및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이수범(Soo-Bum Lee)
최원식(Won-Sik Choi)
한국조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특산물 브랜드체험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문명(Moon-Myoung Kim)
이수범(Soo-Bum Lee)
박규은 ( Kyu Eun Park )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의 컬러마케팅이 브랜드인지도 및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남종우(Jong-Woo Nam)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강선아(Sun-Ah Kang)
이은용 ( Eun Yong Lee )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소비성향과 결혼식장 선택속성간의 관계연구
-
봉준호(Jun Ho Bong)
황정현(Jung-Hyun Hwang)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정보를 제공하는 SNS 특성이 관계몰입과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박수진 ( Su Jin Park )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친환경식품 선택 동기가 지각된 가치, 소비자 태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수범(Soo-Bum Lee)
정정희 ( Jung Heui Jung )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IPA를 활용한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대한 고객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이수범(Soo-Bum Lee)
최성일 ( Seongil Choi )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만족, 재구매의도, 브랜드 신뢰에 영향을 미치는 편의점 PB 메뉴 상품 속성에 관한 연구
-
김문명(Moon-Myoung Kim)
이은용(Eun-Yong Lee)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티(Tea)전문점 선택속성의 중요도-만족도 분석에 관한 연구
-
강선아(Shawn Jung)
정승호(Shawn Jung)
이수범(Soo-Bum Lee)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의 소셜 미디어(Social Media) 활동에 대한 소비자 혼란이 부정적 감정 및 부정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선아(Sun-Ah Kang)
정정희(Jung Hee Jung)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IPA를 활용한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대한 고객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이수범(Soo-Bum Lee)
최성일 ( Seongil Choi )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편의점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선아(Sun-Ah Kang)
이수범(Soo-Bum Lee)
신혜원(Hye-Won Shin)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도시락 상품의 브랜드 이미지, 품질수준,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수범(Soo-Bum Lee)
황예진(Ye-Jin Hwa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 다양성 추구 성향에 따라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수범(Soo-Bum Lee)
임상곤(SangGon L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 다양성 추구 성향에 따라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수범(Soo-Bum Lee)
임상곤(SangGon L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배달 어플리케이션 이용자의 혁신성이 지각특성, 만족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민정(Min Jung Kim)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지식공유가 관계품질 및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이수범(Soo-Bum Lee)
정정희(Jung Hee Jung)
정승호(Shawn Jung)
한국조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 다양성 추구 성향과 충성도 및 전환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 지각된 가격 조절효과
-
이수범(Soo-Bum Lee)
임상곤(SangGon L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의 체험마케팅 요인이 소비자감정,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지불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수범(Soo-Bum Lee)
한예주(Yae-Joo Han)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와인관광의 체험활동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수범(Soo-Bum Lee)
최윤영(Yoon-Young Choi)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이용자의 지각된 혜택 및 희생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민정(Min Jung Kim)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긍정적 정서가 일 자유의지, 자기효능감, 직무만족 및삶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외식산업 종사원을 대상으로
-
이수범(Soo-Bum Lee)
정은지(Eun-Ji Ju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맛집앱 정보시스템 품질이 사용자 가치 및 만족,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민정(Min Jung Kim)
이수범(Soo-Bum Lee)
박규은(Kyu-Eun Park)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축제 체험요소가 축제 이미지, 지역 이미지 및 지역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박종부(Jong-boo Park)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업체 PPL이 브랜드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종희 ( Jong Hee Kim )
이행순 ( Haeng Soon Lee )
이수범(Soo-Bum Lee)
한국호텔경영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산업연관분석을 이용한 외식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
송영은 ( Young Eun Song )
이수범(Soo-Bum Lee)
신규희 ( Q. Hee Shin )
한국호텔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Golf CC종사원의 직무스트레스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수환 ( Su Whan Kim )
이행순 ( Haeng Soon Lee )
이수범(Soo-Bum Lee)
한국호텔경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PR 논문의 연구 경향에 대한 분석: 2001년∼2005년을 중심으로
-
권영순 ( Young Soon Kwon )
이수범(Soo-Bum Lee)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HP를 이용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이수범(Soo-Bum Lee)
이은용 ( Eun Yong Lee )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구 한국호텔경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문 : 가맹점사업자의 인식이 신뢰, 의존 및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수범(Soo-Bum Lee)
황정현(Jung-Hyun Hwang)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문 : 지역특산물 브랜드체험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천쌀을 중심으로
-
김문명(Moon-Myoung Kim)
이수범(Soo-Bum Lee)
박규은 ( Kyu Eun Park )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맹점사업자의 인식이 신뢰, 의존 및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수범(Soo-Bum Lee)
황정현(Jung-Hyun Hwa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