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범(Soo-Bum Lee)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외식프랜차이즈의 경로관계에서 관계만족과 순응의 관계에 미치는 신뢰와 의존의 매개역할
이수범(Soo-Bum Lee) 황정현(Jung-Hyun Hwang)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커피교육프로그램의 교육성과에 관한 연구
김문명(Moon-Myoung Kim) 정은경( Eun Kyung Jeong ) 이수범(Soo-Bum Lee) 박규은 ( Kyu Eun Park )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AHP를 이용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수범(Soo-Bum Lee) 이은용 ( Eun Yong Lee )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 조리종사원이 인지한 감성리더십이 임파워먼트, 신뢰 및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수범(Soo-Bum Lee) 최원식(Won-Sik Choi) 한국조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역특산물 브랜드체험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문명(Moon-Myoung Kim) 이수범(Soo-Bum Lee) 박규은 ( Kyu Eun Park )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기업의 컬러마케팅이 브랜드인지도 및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종우(Jong-Woo Nam)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강선아(Sun-Ah Kang) 이은용 ( Eun Yong Lee )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의 소비성향과 결혼식장 선택속성간의 관계연구
봉준호(Jun Ho Bong) 황정현(Jung-Hyun Hwang)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정보를 제공하는 SNS 특성이 관계몰입과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수진 ( Su Jin Park )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친환경식품 선택 동기가 지각된 가치, 소비자 태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수범(Soo-Bum Lee) 정정희 ( Jung Heui Jung )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IPA를 활용한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대한 고객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이수범(Soo-Bum Lee) 최성일 ( Seongil Choi )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만족, 재구매의도, 브랜드 신뢰에 영향을 미치는 편의점 PB 메뉴 상품 속성에 관한 연구
김문명(Moon-Myoung Kim) 이은용(Eun-Yong Lee)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티(Tea)전문점 선택속성의 중요도-만족도 분석에 관한 연구
강선아(Shawn Jung) 정승호(Shawn Jung) 이수범(Soo-Bum Lee)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기업의 소셜 미디어(Social Media) 활동에 대한 소비자 혼란이 부정적 감정 및 부정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선아(Sun-Ah Kang) 정정희(Jung Hee Jung)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IPA를 활용한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대한 고객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이수범(Soo-Bum Lee) 최성일 ( Seongil Choi )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편의점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선아(Sun-Ah Kang) 이수범(Soo-Bum Lee) 신혜원(Hye-Won Shin)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도시락 상품의 브랜드 이미지, 품질수준,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수범(Soo-Bum Lee) 황예진(Ye-Jin Hwa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 다양성 추구 성향에 따라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수범(Soo-Bum Lee) 임상곤(SangGon L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 다양성 추구 성향에 따라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수범(Soo-Bum Lee) 임상곤(SangGon L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배달 어플리케이션 이용자의 혁신성이 지각특성, 만족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Min Jung Kim)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지식공유가 관계품질 및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수범(Soo-Bum Lee) 정정희(Jung Hee Jung) 정승호(Shawn Jung) 한국조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 다양성 추구 성향과 충성도 및 전환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 지각된 가격 조절효과
이수범(Soo-Bum Lee) 임상곤(SangGon L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의 체험마케팅 요인이 소비자감정,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지불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수범(Soo-Bum Lee) 한예주(Yae-Joo Han)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와인관광의 체험활동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수범(Soo-Bum Lee) 최윤영(Yoon-Young Choi)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이용자의 지각된 혜택 및 희생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Min Jung Kim)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긍정적 정서가 일 자유의지, 자기효능감, 직무만족 및삶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외식산업 종사원을 대상으로
이수범(Soo-Bum Lee) 정은지(Eun-Ji Ju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맛집앱 정보시스템 품질이 사용자 가치 및 만족,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Min Jung Kim) 이수범(Soo-Bum Lee) 박규은(Kyu-Eun Park)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역축제 체험요소가 축제 이미지, 지역 이미지 및 지역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종부(Jong-boo Park)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업체 PPL이 브랜드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종희 ( Jong Hee Kim ) 이행순 ( Haeng Soon Lee ) 이수범(Soo-Bum Lee) 한국호텔경영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산업연관분석을 이용한 외식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송영은 ( Young Eun Song ) 이수범(Soo-Bum Lee) 신규희 ( Q. Hee Shin ) 한국호텔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Golf CC종사원의 직무스트레스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수환 ( Su Whan Kim ) 이행순 ( Haeng Soon Lee ) 이수범(Soo-Bum Lee) 한국호텔경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우리나라 PR 논문의 연구 경향에 대한 분석: 2001년∼2005년을 중심으로
권영순 ( Young Soon Kwon ) 이수범(Soo-Bum Lee)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AHP를 이용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수범(Soo-Bum Lee) 이은용 ( Eun Yong Lee )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구 한국호텔경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논문 : 가맹점사업자의 인식이 신뢰, 의존 및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수범(Soo-Bum Lee) 황정현(Jung-Hyun Hwang)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논문 : 지역특산물 브랜드체험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천쌀을 중심으로
김문명(Moon-Myoung Kim) 이수범(Soo-Bum Lee) 박규은 ( Kyu Eun Park )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가맹점사업자의 인식이 신뢰, 의존 및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수범(Soo-Bum Lee) 황정현(Jung-Hyun Hwa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