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단계판매원의 고차원적 목표에 관한 연구
-
강인호
김상덕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휘관의 내부마케팅이 병사의 충성심과 사기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송철
대한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수명주기별 프랜차이즈 본부 통제시스템의 효과에 대한 연구
-
김상덕
한국경영컨설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부의 통제 시스템이 본부와 가맹점 간 신뢰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정준호
오세조
경남대학교 산업경영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부의 윤리적 리더십이 가맹점의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환경 불확실성의 조절효과
-
김상덕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요부문 환경 불확실성이 제조업체와소매업체 간 관계특성과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오세조
한국경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향전략, 관계만족, 그리고 의존구조
-
김상덕
오세조
한국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매업체와 공급업체 간 관계에서거래특유투자와 협업적 공동노력 간 관계 : 신뢰의 조절효과
-
김상덕
송치훈
박경도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부의 의사소통 전략이 가맹점의 결속과 매출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부의 의사소통 전략이 가맹점의 결속과 매출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모바일 서비스 공급업체와 컨텐츠 제공 파 트너 간의 전략적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관계특성 변수에 관한 연 구
-
김상덕
오세조
송영욱
에스케이텔레콤 (주)[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매업체와 공급업체 간 관계에서 거래특유투자와 협 업적 공동노력 간 관계: 신뢰의 조절효과,”
-
김상덕
송치훈
박경도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급업체의 사회화 과정과 통합이 관계자본과 성과에 미 치는 영향,”
-
김규영
김상덕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부의 리더십이 가맹점의 조직동일시, 조직시민행동, 그 리고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 냉소주의의 조절효과,”
-
김상덕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부의 윤리적 리더십이 가맹점의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환경불확실성의 조절효과,”
-
김상덕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 목표불일치가 가맹점의 조절초점, 성과, 그리고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이병관
오세조
한국유통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형 유통업체 윤리적 리더십의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할인점과 공급 업체 간 관계를 중심으로,”
-
김상덕
한국유통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가맹점 재계약 의도의 선행 요인에 관한 연구”
-
김상덕
성민
김숙정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통경로 내 구매자와 판매자 간 정보공유의 촉진요인과 억제 요인,”
-
김상덕
한국지식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단계판매원 조직시민행동의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스폰서의 리더십 지원, 회사의 조직 공정성, 그리고 판매원의 고차원적 목표
-
김상덕
한국유통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힘의 불균형과 상호의존성이 제조업체의 소매업체에 대한 영향전략에 미치는 영향-관계기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상덕
오세조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부의 운영전략이 가맹점의 정서적 결속, 직무만족, 그리고 영역초월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오세조
한국마케팅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단계 판매원의 조절초점에 관한 연구: 스폰서 의 변혁적 리더십, 그룹 인화력, 모집매출과의 관계,”
-
강인호
한부길
송철
김상덕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급체인 리더의 관계적 행동이 리더의 리더십과 팔로워의 재무성과 에 미치는 영향: 리더 윤리성의 역할,”
-
김상덕
한국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향전략, 관계만족, 그리고 의존구조에 관하 여”
-
김상덕
오세조
한국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요부문 환경 불확실성이 제조업체와 소매업체 간 관계특성과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韓國經營學會[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기간에 따른 통제기제 및 관료화가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결속과 관계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오일두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시스템 공정성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구조방정식 모형분석
-
김상덕
하세나
한국유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윤리적 리더십은 언제 필요한가?,”
-
김상덕
김학수
대한경영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요부문 풍요성과 동태성이 유통경로 성과에 미치는영향,”
-
김상덕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향전략, 관계만족, 그리고 의존구조,”
-
김상덕
오세조
한국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구논문 : 환경동태성이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장기지향성 에 미치는 영향: 관계수명주기, 신뢰분위기의 조절효과
-
김상덕
오세조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첨단산업의 환경동태성이 공급체인의 결속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지성구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긍정적 영향요인과 부정적 영향요인
-
강보현
오세조
김상덕
한국유통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향전략, 관계만족, 그리고 의존구조에 관하여
-
김상덕
오세조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완화요인과 촉진요인,”
-
강보현
오세조
김상덕
한국유통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기간에 따른 통제기제 및 관료화가 프랜 차이즈 가맹점의 결속과 관계만족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오일두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시스템 공정성의 선행요인과 결과 요인에 관한 구조방정식 모형분석
-
김상덕
하세나
한국유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통경로 내 구매자와 판매자간 영역초월행동에 관한 연구,”
-
김상덕
한국상품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가맹점 재계약 의도의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
김상덕
성민
김숙정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유통산업에 있어서 소매업체와 공급업체간 협력에 관한 연구,”
-
김상덕
정연승
성민
한국산업경제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 목표불일치가 가맹점의 조절초점, 성과, 그리고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이병관
오세조
한국유통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의 결속이 가맹점의 매출에 미치는 영향
-
강보현
조현식
오세조
김상덕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요부분 환경 불확실성이 제조업체와 소비업체간 관계특성과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향전략, 관계만족 그리고 의존구조에 대하여
-
김상덕
오세조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향전략, 관계만족, 의존구조
-
김상덕
오세조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