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덕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다단계판매원의 고차원적 목표에 관한 연구
강인호 김상덕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휘관의 내부마케팅이 병사의 충성심과 사기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송철 대한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관계수명주기별 프랜차이즈 본부 통제시스템의 효과에 대한 연구
김상덕 한국경영컨설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본부의 통제 시스템이 본부와 가맹점 간 신뢰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정준호 오세조 경남대학교 산업경영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본부의 윤리적 리더십이 가맹점의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환경 불확실성의 조절효과
김상덕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요부문 환경 불확실성이 제조업체와소매업체 간 관계특성과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오세조 한국경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향전략, 관계만족, 그리고 의존구조
김상덕 오세조 한국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매업체와 공급업체 간 관계에서거래특유투자와 협업적 공동노력 간 관계 : 신뢰의 조절효과
김상덕 송치훈 박경도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본부의 의사소통 전략이 가맹점의 결속과 매출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본부의 의사소통 전략이 가맹점의 결속과 매출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 서비스 공급업체와 컨텐츠 제공 파 트너 간의 전략적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관계특성 변수에 관한 연 구
김상덕 오세조 송영욱 에스케이텔레콤 (주)[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매업체와 공급업체 간 관계에서 거래특유투자와 협 업적 공동노력 간 관계: 신뢰의 조절효과,”
김상덕 송치훈 박경도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공급업체의 사회화 과정과 통합이 관계자본과 성과에 미 치는 영향,”
김규영 김상덕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본부의 리더십이 가맹점의 조직동일시, 조직시민행동, 그 리고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 냉소주의의 조절효과,”
김상덕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본부의 윤리적 리더십이 가맹점의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환경불확실성의 조절효과,”
김상덕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 목표불일치가 가맹점의 조절초점, 성과, 그리고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이병관 오세조 한국유통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형 유통업체 윤리적 리더십의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할인점과 공급 업체 간 관계를 중심으로,”
김상덕 한국유통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가맹점 재계약 의도의 선행 요인에 관한 연구”
김상덕 성민 김숙정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통경로 내 구매자와 판매자 간 정보공유의 촉진요인과 억제 요인,”
김상덕 한국지식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다단계판매원 조직시민행동의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스폰서의 리더십 지원, 회사의 조직 공정성, 그리고 판매원의 고차원적 목표
김상덕 한국유통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힘의 불균형과 상호의존성이 제조업체의 소매업체에 대한 영향전략에 미치는 영향-관계기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상덕 오세조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본부의 운영전략이 가맹점의 정서적 결속, 직무만족, 그리고 영역초월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오세조 한국마케팅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다단계 판매원의 조절초점에 관한 연구: 스폰서 의 변혁적 리더십, 그룹 인화력, 모집매출과의 관계,”
강인호 한부길 송철 김상덕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공급체인 리더의 관계적 행동이 리더의 리더십과 팔로워의 재무성과 에 미치는 영향: 리더 윤리성의 역할,”
김상덕 한국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향전략, 관계만족, 그리고 의존구조에 관하 여”
김상덕 오세조 한국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요부문 환경 불확실성이 제조업체와 소매업체 간 관계특성과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韓國經營學會[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관계기간에 따른 통제기제 및 관료화가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결속과 관계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오일두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시스템 공정성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구조방정식 모형분석
김상덕 하세나 한국유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윤리적 리더십은 언제 필요한가?,”
김상덕 김학수 대한경영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요부문 풍요성과 동태성이 유통경로 성과에 미치는영향,”
김상덕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향전략, 관계만족, 그리고 의존구조,”
김상덕 오세조 한국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연구논문 : 환경동태성이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장기지향성 에 미치는 영향: 관계수명주기, 신뢰분위기의 조절효과
김상덕 오세조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첨단산업의 환경동태성이 공급체인의 결속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지성구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긍정적 영향요인과 부정적 영향요인
강보현 오세조 김상덕 한국유통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향전략, 관계만족, 그리고 의존구조에 관하여
김상덕 오세조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완화요인과 촉진요인,”
강보현 오세조 김상덕 한국유통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관계기간에 따른 통제기제 및 관료화가 프랜 차이즈 가맹점의 결속과 관계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오일두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시스템 공정성의 선행요인과 결과 요인에 관한 구조방정식 모형분석
김상덕 하세나 한국유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통경로 내 구매자와 판매자간 영역초월행동에 관한 연구,”
김상덕 한국상품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가맹점 재계약 의도의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김상덕 성민 김숙정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국내 유통산업에 있어서 소매업체와 공급업체간 협력에 관한 연구,”
김상덕 정연승 성민 한국산업경제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 목표불일치가 가맹점의 조절초점, 성과, 그리고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이병관 오세조 한국유통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의 결속이 가맹점의 매출에 미치는 영향
강보현 조현식 오세조 김상덕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요부분 환경 불확실성이 제조업체와 소비업체간 관계특성과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향전략, 관계만족 그리고 의존구조에 대하여
김상덕 오세조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향전략, 관계만족, 의존구조
김상덕 오세조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