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병관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병관
발표논문( 6)
공동연구자( 5)
김상덕
2건
김지경
1건
안은미
1건
오세조
1건
오세조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선영 ( Sun Young Ko )
1건
권혁인(Kwon Hyeog-In)
1건
김인(Kim In)
1건
김현욱(Kim, Hyeonwook)
1건
김화순
1건
김효중
2건
민소영(So-Young Min)
1건
박미영
1건
신건권(Shin Gun-Kwon)
1건
안은미
1건
유지영
1건
윤세목
1건
이영휘
1건
이은형
1건
이제원 ( Lee Je Won )
1건
이지연
1건
이희정(Lee, Hee-Jung)
1건
전동일
1건
정다워
1건
최현현
1건
연구자관계도
이병관
'이병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969
42
39.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613
5
0.1%
주제어
happenstance
1
1
100.0%
intrinsicmoralidentity
1
1
100.0%
moral self-worth
1
1
100.0%
pre-expectancydisconfirmation
1
1
100.0%
regulatoryfucus
1
1
100.0%
도덕적 자기가치
1
1
100.0%
도덕적 정체감
1
1
100.0%
사전기대불일치
1
1
100.0%
우연인식
1
1
100.0%
moral balancing
3
2
66.7%
도덕적 균형화
3
2
66.7%
easeofretrieval
2
1
50.0%
도덕적순화
2
1
50.0%
도덕적하향
2
1
50.0%
인출용이성
3
1
33.3%
moralcleansing
6
1
16.7%
moralself-identity
6
1
16.7%
goalincongruity
8
1
12.5%
morallicensing
9
1
11.1%
volunteer work
24
1
4.2%
opportunism
25
1
4.0%
기부 행동
26
1
3.8%
prosocial behavior
76
2
2.6%
service satisfaction
64
1
1.6%
서비스 만족
61
1
1.6%
donation
134
2
1.5%
embodied cognition
68
1
1.5%
체화된 인지
92
1
1.1%
franchise
178
1
0.6%
친사회적 행동
322
2
0.6%
자원 봉사
205
1
0.5%
performance
1,028
1
0.1%
계
11,969
4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2
닫기
'이병관'
의 발표논문(6)
인출 과제의 유형과 인출용이성이 공익 행동에 미치는 효과
이병관
한국광고학회
[2014]
체화된 인지가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효과:도덕적 정체감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김지경
이병관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 목표불일치가 가맹점의 조절초점, 성과, 그리고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이병관
오세조
한국유통과학회
[2014]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과 선호 형성에 미치는 자기 해석(Self Construal)과 속성의 정렬 가능성(Attribute Alignability)의 효과 연구
이병관
[2013]
서비스 상품에 대한 사전기대 불일치와 우연인식정도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안은미
이병관
한국광고학회
[2014]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 목표불일치가 가맹점의 조절초점, 성과, 그리고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이병관
오세조
한국유통과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