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나라 중학생의 과학 정의적 특성 추이 및 과학 학업성취와의 상관과 영향력 분석
-
임유나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교육과정기준 문서 다층화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탐색
-
임유나
홍후조
한국교육방법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과내 단원 내용과 통합된 창의성 지도의 효과 연구: 초등학생용 교과내 창의적 사고 기법 프로그램 적 용 효과
-
민부자
홍후조
임혜진
임유나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부진학생 지도와 내실화 방안에 관한 초등교사의 인식연구: 심층면담을 활용하여
-
임유나
교육종합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과내 단원 내용과 통합된 창의성 지도의 효과 연구
-
민부자
홍후조
임혜진
임유나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