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부진학생 지도와 내실화 방안에 관한 초등교사의 인식연구: 심층면담을 활용하여
'
학습부진학생 지도와 내실화 방안에 관한 초등교사의 인식연구: 심층면담을 활용하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학습부진학생 지도와 내실화 방안에 관한 초등교사의 인식연구: 심층면담을 활용하여' 의 참고문헌
-
학습클리닉센터를 통한 학습부진학생 지원 본격 추진 보도자료(2012.04.05)
-
-
학습부진학생지도·지원의 실효성 제고를 위한 대안 탐색: 학습부진학생 지도 지원·종합 계획(안) 제안을 중심으로
-
박사
-
-
학습부진학생 지도, 지원정책의 개선 방안 연구
-
박사
-
학습부진아를 위한 개별화 교육방법
손승현
교육방법연구 20 (1) : 93 ~ 110
[2008]
-
-
학습부진아 지도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의 인식 연구
이보경
대구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08]
-
-
-
학습부진 유형 탐색 및 학습부진 원인에 대한 교사-아동 간 인식 차이 연구
이미순
경인교육대학교 대학원 석사논문
[2010]
-
-
학습 부진아의 교육받을 권리 보장: 기초학력 책임지도제를 중심으로
박성혁
시민교육연구 40 (1) : 29 ~ 46
[2008]
-
학생의 생월과 학업성취의 관계: 제도적 학습부진아의 발견과 ‘월령효과’의 대응 방안 모색
홍후조
교육학연구 48 (3) : 99 ~ 124
[2010]
-
박사
-
-
-
초등교사의 읽기 부진아에 대한 인식과 지도 방식
어은정
경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12]
-
초 중등교육법(시행 2013.03.23). 법률 제11690호. 법제처
[2013]
-
초 중등교육법 시행령(시행 2013.03.23). 대통령령 제24423호. 법제처
[2013]
-
박사
-
-
수학 학습부진아에 대한 예비교사 인식에 관한 연구
황세희
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08]
-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 나타난 우리나라 학력 향상의 특성 분석
-
교육 강국 핀란드의 성공비결.
강영혜
교과서연구 (53) : 35 ~ 41
[2008]
-
-
교과학습부진학생 지도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들의 인식 연구
안혜문
경남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12]
-
객관적 자료에 기반한 국가 교수학습 정책 점검 및 개발-학력향상 중점학교 정책의 효과 분석-
-
What is underachievement at school?
Gorard, S.
School leadership & management 24 (2) : 205 ~ 225
[2004]
-
Understanding underachievement: An investigation into the differential attainment of secondary school pupils
Smith
Smith, E.
British Journal of Sociology of Education 24 (5) : 575 ~ 586
[2003]
-
2013 기초학력보장 사업 계획(2013.03)
-
2012년 기초학력향상 지원 방안 보도자료(2012.02.10)
-
2010년 기초학력향상 지원 계획(2010.05)
-
2008학년도 학습부진학생 책임지도 기본 계획(2008.04.03)
'
학습부진학생 지도와 내실화 방안에 관한 초등교사의 인식연구: 심층면담을 활용하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