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철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온라인 구전정보의 방향성과 유형이 구매 영향력에 미치는 효과
박철 이태민 한국마케팅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B2C 전자상거래에서 소비자의 지각된 기만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박철 전종근 이태민 한국소비문화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 상거래 서비스 특성이 충동구매와 후회에 미치 는 영향: 소비자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철 전종근 이태민 한국소비자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구전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문화적 실증연구
박철 이태민 한국경영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국소비자들의 첨단제품 수용요인에 관한 연구 -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
박철 한국벤처창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국소비자들의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요인에 관한연구
박철 유재현 국제지역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벤처기업의 신상품 출시와 마케팅 전략: (주)지음의 컴퓨터 쿨 링시스템 실패사례”
박용민 박철 한국중소기업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소기업의 마케팅 성공 및 애로요인에 관한 사례연구
남형균 박철 한국중소기업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녹색벤처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애로요인에 관한 연구
김인규 이재학 이미순 박철 한국중소기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위기를 기회로 삼아 배관재 강소기업으로: (주)애강의 코스닥 퇴출과 재상장 사례 ”
김형래 박철 한국경영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소비자 구전에 대한 내용분석: 사이트 유형과 제품 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박철 정수연 한국방송광고공사[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 영국의 차이를 중심으로-
박철 정수연 국제e비즈니스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국 소비자의 모바일 쇼핑 서비스 수용요인에 관 한 연구
박철 유재현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 정보탐색 가치가 인터넷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철 한국마케팅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 및 PC통신을 이용한 사이버 쇼핑실태에 관한 연구
박철 大韓經營學會[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역문화축제에 대한 의례분석적 접근과 관광상품화 전략
박철 손해식 한국관광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 전문성이 고객만족, 신뢰, 그리고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인규 정옥경 박철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소비자행동에서 플로우(Flow)연구에 대한 비판적 검토”
박철 한국소비자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쇼핑에서 헤도닉-경험가치 (Hedonic-Experiential Value): 영향변수와 결과변수
박철 한국경영정보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소비자의 인터넷 쇼핑몰 신뢰요인에 관한 질적 연구
박철 한국경영정보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구전에 관한 내용분석, 몰유형과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박철 정수연 한국경영정보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국 모바일 쇼핑 서비스의 수용요인에 관한 연구 : 북경, 청도, 상해 이용자를 중심으로
리우첸 유재현 박철 한국경영정보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과 중국 간 온라인 구전정보에 관한 비교분석
박철 황성민 정수연 한국경영정보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과 중국간 인터넷 오픈 마켓 사이트에 관한 비교분석
박철 황성민 이시동 한국경영정보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CRM 기능이 고객의 웹사이트 방문과 구매에 미치는 영향
민대환 박철 박재홍 한국경영정보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 유형의 조절효과를 고려한 모바일 서비스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모바일 게임과 모바일 금융 서비스를 중심으로
박철 정수연 한국경영정보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구전정보의 방향성과 유형이 구매영향력에 미치는 효과:한국과 미국의 국제비교
박철 이태민 한국마케팅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 상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험연구
박철 한국유통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소매점의 신뢰단서에 관한 연구: 오픈마켓 내 셀러평가, 소비자리뷰, 고객응대성을 중심으로
김지은 정수연 박철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Social Shopping 사이트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강유리 박철 한국IT서비스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공기업에서 내부마케팅의 실행요인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인규 박철 남영현 서비스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 소셜커머스 특성이 만족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
Jin Ye 박철 한국유통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의 e-Loyalty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인터넷쇼핑 사이트 특성 연구
박철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 오픈마켓 특성과 성장동력 분석
박철 유재현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