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통합교육의 문제 해결 방안으로서 중재반응모형 가능성 탐색
-
김동일
정광조
한국통합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설명하는 글쓰기 전략이 쓰기 학습장애 학생의 글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
마지성
정광조
이예다나
손승현
한국학습장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명상 유형에 따른 중재효과 메타분석
-
류현민
정광조
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학습장애 중재반응모형 (RTI) 관련 연구의 동향과 RTI 적용 연구의 효과성 탐색
-
이대식
정광조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장애 진단·평가에 대한 현장 반응 연구
-
강종구
정광조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읽기 및 수학 직접교수 프로그램 연구의 효과: R을 이용한 메타 분석 및 메타 ANOVA 분석을 중심으로
-
여승수
정광조
한국학습장애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쓰기 중재 연구에 대한 효과 분석 - R을 이용한 메타분석을 중심으로 -
-
정광조
홍성두
한국학습장애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 창의성 프로그램 영향에 대한 메타분 석
-
박춘성
정광조
신혜경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장애 새로운 진단 평가 방식에 대한 현장의 반응 연구: 특수교육지원센터를 중심으로
-
정광조
[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