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가교육과정기준 총론의 형식과 내용 연구
-
임유나
고려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핵심 성취기준에 따라 개발된 과학 교과서 시범 단원의 분석
-
임유나
홍후조
조은영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의 교육내용 적정화 검토
-
임유나
장소영
고려대학교 응용문화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5 개정 교육과정의 핵심역량 제시 방식 검토와 스코틀랜드 ‘Curriculum for Excellence’ 분석을 통한 시사점 탐색
-
임유나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제비교를 통한 국가교육과정기준 총론 구성 체제의 개선
-
임유나
홍후조
안암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련자 의견조사에 기초한 자유학기제 운영 방안 탐색 연구
-
임유나
홍후조
장소영
안암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