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편적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
김경민
노진아
한국통합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유아 의무교육 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한 교사와 부모의 인식 및 지원 요구
-
노진아
이수정
이소현
윤선아
박현옥
한국특수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립 유치원 완전 통합학급 교사들의 학급운영 실태 및 지원요구
-
노진아
전은영
류명옥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교육 연수에 대한 공립유치원 교사의 인식 및 지 원요구
-
노진아
류영지
한국특수아동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 교육환경에서 발달지체 유아를 위한 긍정적인 행동지 원의 현황
-
노진아
박현주
한국특수아동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유아 교육과정 편성 및 실행에 대한 단설유치원 특수교사의 인식에 관한 연구
-
노진아
박지영
한국특수아동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위험유아의 장애 진단에 관한 어머니의 경험
-
김경민
이미숙
노진아
한국특수아동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편적 차원 긍정적 행동지원의 실행 수준과 유아교사의 배경변인과의 관계
-
노진아
한국지체중복건강장애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급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일반 유아의 문제행동 과 사회적 유능감에 미치는 영향
-
노진아
최진화
류명옥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교육 연수에 대한 공립유치원 교사의 인식 및 지원요구
-
노진아
류영지
한국특수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급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 전략에 대한 유치원 교사의 인식: 중요도와 실행도 분석
-
노진아
한국특수아동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 혹은 장애위험 유아를 위한 긍정적인 행동지원의 고찰
-
노진아
대구대학교[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교육 수업분석 연구 동향
-
노진아
임경원
이혜전
국립특수교육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 혹은 장애위험 유아를 위한 긍정적인 행동지원의 고찰
-
노진아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특수교육에서의 질적 연구 동향 분석
-
강미애
이윤숙
이유리
박동환
노진아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기 문제행동 중재전략에 대한 유아특수교사의 인식
-
노진아
허계형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립유치원 통합학급 교사들의 통합교육에 대한 경험
-
노진아
이미숙
문미정
한국지체중복건강장애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