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진아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보편적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김경민 노진아 한국통합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유아 의무교육 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한 교사와 부모의 인식 및 지원 요구
노진아 이수정 이소현 윤선아 박현옥 한국특수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공립 유치원 완전 통합학급 교사들의 학급운영 실태 및 지원요구
노진아 전은영 류명옥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교육 연수에 대한 공립유치원 교사의 인식 및 지 원요구
노진아 류영지 한국특수아동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 교육환경에서 발달지체 유아를 위한 긍정적인 행동지 원의 현황
노진아 박현주 한국특수아동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유아 교육과정 편성 및 실행에 대한 단설유치원 특수교사의 인식에 관한 연구
노진아 박지영 한국특수아동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위험유아의 장애 진단에 관한 어머니의 경험
김경민 이미숙 노진아 한국특수아동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보편적 차원 긍정적 행동지원의 실행 수준과 유아교사의 배경변인과의 관계
노진아 한국지체중복건강장애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급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일반 유아의 문제행동 과 사회적 유능감에 미치는 영향
노진아 최진화 류명옥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교육 연수에 대한 공립유치원 교사의 인식 및 지원요구
노진아 류영지 한국특수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급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 전략에 대한 유치원 교사의 인식: 중요도와 실행도 분석
노진아 한국특수아동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 혹은 장애위험 유아를 위한 긍정적인 행동지원의 고찰
노진아 대구대학교[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특수교육 수업분석 연구 동향
노진아 임경원 이혜전 국립특수교육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 혹은 장애위험 유아를 위한 긍정적인 행동지원의 고찰
노진아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특수교육에서의 질적 연구 동향 분석
강미애 이윤숙 이유리 박동환 노진아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기 문제행동 중재전략에 대한 유아특수교사의 인식
노진아 허계형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사립유치원 통합학급 교사들의 통합교육에 대한 경험
노진아 이미숙 문미정 한국지체중복건강장애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