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교폭력 피해-가해 중첩성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victim-offender overlap of school violence
-
이유나
동국대학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rnheim의 시각적 사고 이론에 기초한 그림책의 그림읽기 지도방안 연구 = Research on the Picture Reading in Picturebooks Guidance Methods based on the R.Arnheim Visual Thinking theory
-
이유나
가천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류 유형이 국가 정체성과 국가 브랜드 자산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유나
정윤재
이진용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용자 충족관점에서의 정부광고 매체전략 연구
-
김유경
정윤재
이유나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한민국의 국가브랜드 PR현황 연구 : 정부 실무자의 국가정체성 인식조사 및 PR관리과정 분석
-
김유경
정윤재
이유나
한국광고PR실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한민국의 국가브랜드 PR현황 연구: 정부 실무자의 국가정체성 인식조사 및 PR관리과정 분석
-
김유경
정윤재
이유나
한국광고PR실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의 국가 브랜드 이미지 차별화 전략에 대한연구:설문응답자의 소속 국가 특성 및 자기범주화에 따른 한-중-일 국가 브랜드 이미지 인식비교를 중심으로
-
박건희
이현경
이진용
이유나
한국광고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의 국가정체성 구성차원에 대한 탐색적 연구:설문대상자 소속 국가의 경제발전 수준 및 지리적 거리에 따른 비교평가를중심으로
-
이유나
최보람
이현경
이진용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