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나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학교폭력 피해-가해 중첩성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victim-offender overlap of school violence
이유나 동국대학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Arnheim의 시각적 사고 이론에 기초한 그림책의 그림읽기 지도방안 연구 = Research on the Picture Reading in Picturebooks Guidance Methods based on the R.Arnheim Visual Thinking theory
이유나 가천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류 유형이 국가 정체성과 국가 브랜드 자산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유나 정윤재 이진용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이용자 충족관점에서의 정부광고 매체전략 연구
김유경 정윤재 이유나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한민국의 국가브랜드 PR현황 연구 : 정부 실무자의 국가정체성 인식조사 및 PR관리과정 분석
김유경 정윤재 이유나 한국광고PR실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한민국의 국가브랜드 PR현황 연구: 정부 실무자의 국가정체성 인식조사 및 PR관리과정 분석
김유경 정윤재 이유나 한국광고PR실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의 국가 브랜드 이미지 차별화 전략에 대한연구:설문응답자의 소속 국가 특성 및 자기범주화에 따른 한-중-일 국가 브랜드 이미지 인식비교를 중심으로
박건희 이현경 이진용 이유나 한국광고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의 국가정체성 구성차원에 대한 탐색적 연구:설문대상자 소속 국가의 경제발전 수준 및 지리적 거리에 따른 비교평가를중심으로
이유나 최보람 이현경 이진용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