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희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광고 창의성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 연구
김병희 한양대학교 대학원[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광고제작산업 기반조성 현안들의 중요도 분석
김병희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농업 농촌의 다원적 가치별 중요도 분석과 정책PR 탐색
김병희 한상필 한국광고PR실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에디슨 발상법: 창의주성 개념에 의한 광고 아이디어 발상법의 탐색
김병희 한국광고PR실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농업 농촌의 다원적 가치별 중요도 분석과 정책PR 탐색
김병희 한상필 한국광고PR실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광고 창의성 척도개발에 관한 이론적 논의
김병희 한국광고홍보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광고 창의성과 크리에이티브에 관한 연구 동향과 전망
김병희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광고산업을 창조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가치사슬 집단별 개선방안
김병희 박원기 김혜주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광고산업과 창조경제-창조산업의 관계성 고찰
김병희 박원기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전화기 광고에 나타난 상품 메시지의 변화 추세 분석
김병희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부기관 홍보 전략의 방향성 탐색 : 질병관리본부에 대한 FGI 결과
김병희 유현재 김지혜 한국광고PR실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부기관 홍보 전략의 방향성 탐색 : 질병관리본부에 대한 FGI 결과
김병희 유현재 김지혜 한국광고PR실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부광고와 공공광고의 효과 측정 : 정부・공공광고의 수용과정을 중심으로
김병희 조창환 이희준 손영곤 한국광고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범위 혼합 연구방법의 적용
김병희 한국광고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광고 창의성과 크리에이티브에 관한 연구 동향과 전망
김병희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김병희 한국광고홍보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광고 창의성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과 타당성 검증
김병희 한상필 한국광고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상파TV 방송에 중간광고 도입시의 매체 간 광고비 변동 예측
김병희 주대홍 손영곤 한국광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스피스·완화의료에 대한 인식 수준과 PR 캠페인의 전제
김병희 김지혜 한국광고홍보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상파TV 방송의 중간광고 도입에 대한 일반 시청자와 광고인의 인식 비교
김병희 손영곤 한국광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부 정책광고에 대한 인식과 정부광고의 효과적인 기획 방안
김병희 손영곤 김지혜 한국광고PR실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학생의 진로 교육 프로그램에 있어서 광고 활용 교육의 효과
김병희 이윤진 손유미 김지혜 한국광고홍보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금연 광고 메시지가 대학생의 흡연 태도에 미치는영향
김병희 조형오 한국광고홍보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청소년 대상 금연광고의 메시지 효과
김병희 西原大學校湖西文化硏究所[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비만예방 광고의 메시지 유형별 설득효과 차이분석
김병희 조형오 한국광고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광고창의성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과 타당성 검증
김병희 한상필 한국광고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 척도개발과 타당화
김병희 한상필 한국광고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광고홍보 콘텐츠의 효과측정을 위한 농어업 농어촌의 다원적 가치 척도개발
김병희 한상필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에디슨 발상법 : 창의주성 개념에 의한 광고 아이디어 발상법의 탐색
김병희 한국광고PR실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