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주제와 소구 유형 및 모델 이미지에 따른 공익광고 효과
-
김나미
유승엽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지털 스토리텔링 광고의 인게이지먼트 속성이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 : 공감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유승엽
한상필
최윤슬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Development Policy of Korea and China Public Service Advertising: Focusing on Comparison of KOBACO and CCTV Operating System
-
Kim, Na-Mi
유승엽
김나미
Yu, Seung-Yeob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NS 커뮤니케이션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의 인과모형 분석 : SNS 애착성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유승엽
이지혜
한국광고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