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경의 동태성이 마케팅경로상의 관료적 구조화와 갈등에 미치는 영향,”
-
오세조
이종하
한국마케팅학회[199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산업재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적 규범 과 관료화가 갈등에 미치는 영향
-
김성일
임병수
오세조
한국마케팅학회[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종결비용,대안의 매력도,목표불일치,불공정성 그리고 관계해지의도의 관계에서 의존과 갈등의 매개역할,”
-
강보현
오세조
한국마케팅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부의 통제 시스템이 본부와 가맹점 간 신뢰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정준호
오세조
경남대학교 산업경영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통경로환경의 풍요성과 유통경로형태가 경로내부의 경제구조에 미치는 영향”
-
김성일
오세조
박경도
한국경영학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속적인 구매자-판매자 교환관계 속에서 영향전략의 사용에 대한 관계적 규범의 역할,”
-
김성일
오세조
김천길
한국경영학회[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산업재 구매자 - 판매자 관계에 있어서 규범, 관 료화, 그리고 힘의 배분구조”
-
강호석
오세조
박진용
한국경영학회[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요부문 환경 불확실성이 제조업체와소매업체 간 관계특성과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오세조
한국경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향전략, 관계만족, 그리고 의존구조
-
김상덕
오세조
한국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모바일 서비스 공급업체와 컨텐츠 제공 파 트너 간의 전략적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관계특성 변수에 관한 연 구
-
김상덕
오세조
송영욱
에스케이텔레콤 (주)[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 목표불일치가 가맹점의 조절초점, 성과, 그리고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이병관
오세조
한국유통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환경의 동태성이 관계해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보현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환경의 동태성이 유통경로 시스템에서 관계특성, 그리고 신용과 호의에 미치는 영향
-
성민
이종태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조직특성과 관계특성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신뢰차원과 결속 차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성민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산업에서 관계규범이 결속에 미치는 영 향에 있어서 공정성 차원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신봉화
정연승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의 시장지향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판매원 관 련 변수들과 고객관련 변수들의 매개역할”
-
강보현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통업체의 영향전략이 소매업체의 기회주의 성향에 미치는 영향: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노현희
오세조
한국마케팅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힘의 불균형과 상호의존성이 제조업체의 소매업체에 대한 영향전략에 미치는 영향-관계기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상덕
오세조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부의 운영전략이 가맹점의 정서적 결속, 직무만족, 그리고 영역초월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오세조
한국마케팅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향전략, 관계만족, 그리고 의존구조에 관하 여”
-
김상덕
오세조
한국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매업체와 공급업체의 신뢰 및 결속에 관한 연구
-
박진용
오세조
한국유통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환경의 동태성이 마케팅경로상의 관료적 구조화와 갈등에 미치 는 영향”
-
오세조
이종하
한국마케팅학회[199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통경로 구조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박종희
임영균
이승창
오세조
한국마케팅학회[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형 수직적 유통경로에서 시장환경의 풍요성과 동태성이 내 부정치경제에 미치는 영향”
-
심종섭
오세조
연세대학교 산업경영연구소[199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렌차이즈 경로상에서 관계규범, 거래특유투 자, 그리고 신뢰가 결속에 미치는 영향
-
성민
오세조
송영욱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경로상에서 관계결속에 대한 내부정치경제적 영향
-
오세조
한국경영학회[199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통경로환경의 풍요성과 유통경로형태가 경로내부의 경제구조에 미치는 영향
-
김성일
오세조
박경도
한국경영학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기간에 따른 통제기제 및 관료화가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결속과 관계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오일두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부의 지원이 가맹점의 갈등과 협력,그리고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문정
오세조
노원희
한국유통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요부문 풍요성과 동태성이 유통경로 성과에 미치는영향,”
-
김상덕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환경의 동태성이 유통경로 시스템에서 관계특성, 그리고 신용과 호의에 미치는 영향
-
성민
이종태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향전략, 관계만족, 그리고 의존구조,”
-
김상덕
오세조
한국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구논문 : 환경동태성이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장기지향성 에 미치는 영향: 관계수명주기, 신뢰분위기의 조절효과
-
김상덕
오세조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급업체와 유통업체의 관계특성이 갈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오세조
조현진
한국중소기업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환경의 동태성이 거래특유투자, 기회주의, 갈등 그리고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성민
이종태
오세조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긍정적 영향요인과 부정적 영향요인
-
강보현
오세조
김상덕
한국유통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향전략, 관계만족, 그리고 의존구조에 관하여
-
김상덕
오세조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매업체-공급업체간 관계특성 및 커뮤니케이션 유형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오세조
정연승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류제품의 유통업자 상표 선호에 미치는 영향요인
-
고애란
오세조
권순기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매업체와 공급업체의 신뢰 및 결속에 관한 연구”
-
박진용
오세조
한국유통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완화요인과 촉진요인,”
-
강보현
오세조
김상덕
한국유통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매-공급업체간 커뮤니케이션 유형과 결속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오세조
정연승
한국유통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조직특성과 관계특성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성민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기간에 따른 통제기제 및 관료화가 프랜 차이즈 가맹점의 결속과 관계만족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오일두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환경의 동태성이 통제 메커니즘과 관료적 구조화를 매개로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
설도원
오세조
성민
한국유통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통업체의 영향전략이 소매업체의 기회주의 성향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노원희
오세조
한국마케팅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의 결속이 가맹점의 매출에 미치는 영향
-
강보현
조현식
오세조
김상덕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향전략, 관계만족 그리고 의존구조에 대하여
-
김상덕
오세조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향전략, 관계만족, 의존구조
-
김상덕
오세조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