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조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환경의 동태성이 마케팅경로상의 관료적 구조화와 갈등에 미치는 영향,”
오세조 이종하 한국마케팅학회[199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산업재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적 규범 과 관료화가 갈등에 미치는 영향
김성일 임병수 오세조 한국마케팅학회[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관계종결비용,대안의 매력도,목표불일치,불공정성 그리고 관계해지의도의 관계에서 의존과 갈등의 매개역할,”
강보현 오세조 한국마케팅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본부의 통제 시스템이 본부와 가맹점 간 신뢰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정준호 오세조 경남대학교 산업경영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통경로환경의 풍요성과 유통경로형태가 경로내부의 경제구조에 미치는 영향”
김성일 오세조 박경도 한국경영학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속적인 구매자-판매자 교환관계 속에서 영향전략의 사용에 대한 관계적 규범의 역할,”
김성일 오세조 김천길 한국경영학회[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산업재 구매자 - 판매자 관계에 있어서 규범, 관 료화, 그리고 힘의 배분구조”
강호석 오세조 박진용 한국경영학회[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요부문 환경 불확실성이 제조업체와소매업체 간 관계특성과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오세조 한국경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향전략, 관계만족, 그리고 의존구조
김상덕 오세조 한국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 서비스 공급업체와 컨텐츠 제공 파 트너 간의 전략적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관계특성 변수에 관한 연 구
김상덕 오세조 송영욱 에스케이텔레콤 (주)[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 목표불일치가 가맹점의 조절초점, 성과, 그리고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이병관 오세조 한국유통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환경의 동태성이 관계해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보현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환경의 동태성이 유통경로 시스템에서 관계특성, 그리고 신용과 호의에 미치는 영향
성민 이종태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조직특성과 관계특성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신뢰차원과 결속 차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성민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산업에서 관계규범이 결속에 미치는 영 향에 있어서 공정성 차원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신봉화 정연승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의 시장지향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판매원 관 련 변수들과 고객관련 변수들의 매개역할”
강보현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통업체의 영향전략이 소매업체의 기회주의 성향에 미치는 영향: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노현희 오세조 한국마케팅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힘의 불균형과 상호의존성이 제조업체의 소매업체에 대한 영향전략에 미치는 영향-관계기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상덕 오세조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본부의 운영전략이 가맹점의 정서적 결속, 직무만족, 그리고 영역초월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오세조 한국마케팅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향전략, 관계만족, 그리고 의존구조에 관하 여”
김상덕 오세조 한국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매업체와 공급업체의 신뢰 및 결속에 관한 연구
박진용 오세조 한국유통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환경의 동태성이 마케팅경로상의 관료적 구조화와 갈등에 미치 는 영향”
오세조 이종하 한국마케팅학회[199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통경로 구조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박종희 임영균 이승창 오세조 한국마케팅학회[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형 수직적 유통경로에서 시장환경의 풍요성과 동태성이 내 부정치경제에 미치는 영향”
심종섭 오세조 연세대학교 산업경영연구소[199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렌차이즈 경로상에서 관계규범, 거래특유투 자, 그리고 신뢰가 결속에 미치는 영향
성민 오세조 송영욱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경로상에서 관계결속에 대한 내부정치경제적 영향
오세조 한국경영학회[199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통경로환경의 풍요성과 유통경로형태가 경로내부의 경제구조에 미치는 영향
김성일 오세조 박경도 한국경영학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관계기간에 따른 통제기제 및 관료화가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결속과 관계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오일두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본부의 지원이 가맹점의 갈등과 협력,그리고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문정 오세조 노원희 한국유통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요부문 풍요성과 동태성이 유통경로 성과에 미치는영향,”
김상덕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환경의 동태성이 유통경로 시스템에서 관계특성, 그리고 신용과 호의에 미치는 영향
성민 이종태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향전략, 관계만족, 그리고 의존구조,”
김상덕 오세조 한국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연구논문 : 환경동태성이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장기지향성 에 미치는 영향: 관계수명주기, 신뢰분위기의 조절효과
김상덕 오세조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공급업체와 유통업체의 관계특성이 갈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세조 조현진 한국중소기업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환경의 동태성이 거래특유투자, 기회주의, 갈등 그리고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성민 이종태 오세조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긍정적 영향요인과 부정적 영향요인
강보현 오세조 김상덕 한국유통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향전략, 관계만족, 그리고 의존구조에 관하여
김상덕 오세조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매업체-공급업체간 관계특성 및 커뮤니케이션 유형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세조 정연승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의류제품의 유통업자 상표 선호에 미치는 영향요인
고애란 오세조 권순기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매업체와 공급업체의 신뢰 및 결속에 관한 연구”
박진용 오세조 한국유통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완화요인과 촉진요인,”
강보현 오세조 김상덕 한국유통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매-공급업체간 커뮤니케이션 유형과 결속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세조 정연승 한국유통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조직특성과 관계특성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성민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관계기간에 따른 통제기제 및 관료화가 프랜 차이즈 가맹점의 결속과 관계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오일두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환경의 동태성이 통제 메커니즘과 관료적 구조화를 매개로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설도원 오세조 성민 한국유통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통업체의 영향전략이 소매업체의 기회주의 성향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노원희 오세조 한국마케팅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의 결속이 가맹점의 매출에 미치는 영향
강보현 조현식 오세조 김상덕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향전략, 관계만족 그리고 의존구조에 대하여
김상덕 오세조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향전략, 관계만족, 의존구조
김상덕 오세조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