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컬푸드 재료를 이용한 베이커리 제품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지응(Kim, Ji-E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컬푸드 재료를 이용한 베이커리 제품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지응(Kim, Ji-E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컬 푸드를 이용한 단체급식 메뉴에 대한 신뢰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김지응(Kim, Ji-E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 산업 예비 창업자의 교육 프로그램 만족도가 창업 인식 및 창업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지응(Kim, Ji-Eung)
전효진(Jeon, Hyo Jin)
손국(Son Goog)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콜라보레이션 커피전문점의 VMD가 인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진희(Kang Jin-hee)
전효진(Jeon, Hyo Jin)
김지응(Kim, Ji-Eung)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 블로그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김이연(Kim, Yi-Yeon)
김지응(Kim, Ji-Eung)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매스티지 상품의 소비가치가 프레이밍 효과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진희(Kang Jin-hee)
김지응(Kim, Ji-E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매스티지 상품의 소비가치가 프레이밍 효과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진희(Kang Jin-hee)
김지응(Kim, Ji-E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TV 요리프로그램이 요리사 직업이미지와 전공만족에 미치는 영향
-
강진희(Kang Jin-hee)
전효진(Jeon, Hyo Jin)
김지응(Kim, Ji-E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조리사 유니폼의 구성요소가 직무만족과 생산성 향상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강진희(Kang Jin-hee)
최진희(Choi, Jinhee)
김지응(Kim, Ji-E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업체의 VMD가 소비자의 매력과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
김지응(Kim, Ji-Eung)
이동욱 ( Lee Dongwook )
박민혁 ( Park Minhyuk )
대한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