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응(Kim, Ji-Eung)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로컬푸드 재료를 이용한 베이커리 제품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응(Kim, Ji-E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로컬푸드 재료를 이용한 베이커리 제품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응(Kim, Ji-E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로컬 푸드를 이용한 단체급식 메뉴에 대한 신뢰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지응(Kim, Ji-E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 산업 예비 창업자의 교육 프로그램 만족도가 창업 인식 및 창업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응(Kim, Ji-Eung) 전효진(Jeon, Hyo Jin) 손국(Son Goog)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콜라보레이션 커피전문점의 VMD가 인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Kang Jin-hee) 전효진(Jeon, Hyo Jin) 김지응(Kim, Ji-Eung)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 블로그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김이연(Kim, Yi-Yeon) 김지응(Kim, Ji-Eung)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매스티지 상품의 소비가치가 프레이밍 효과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Kang Jin-hee) 김지응(Kim, Ji-E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매스티지 상품의 소비가치가 프레이밍 효과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Kang Jin-hee) 김지응(Kim, Ji-E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TV 요리프로그램이 요리사 직업이미지와 전공만족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Kang Jin-hee) 전효진(Jeon, Hyo Jin) 김지응(Kim, Ji-E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조리사 유니폼의 구성요소가 직무만족과 생산성 향상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강진희(Kang Jin-hee) 최진희(Choi, Jinhee) 김지응(Kim, Ji-E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업체의 VMD가 소비자의 매력과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김지응(Kim, Ji-Eung) 이동욱 ( Lee Dongwook ) 박민혁 ( Park Minhyuk ) 대한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