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외식 블로그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김지응(Kim, Ji-Eung)
김이연(Kim, Yi-Yeo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지응(Kim, Ji-Eung)
김이연(Kim, Yi-Yeon)
주제어
Blog
blogmarketing
food-blog
purchasing intension
Trust
구매의도
블로그
블로그 마케팅
신뢰
외식 블로그
참고문헌( 53)
유사주제 논문( 17,874)
사회과학 13,043건
trust 1,638건
신뢰 1,543건
구매의도 1,527건
블로그 57건
blog 49건
블로그 마케팅 9건
blogmarketing 3건
purchasing intension 3건
food-blog 1건
외식 블로그 1건
인용/피인용
외식 블로그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
' 외식 블로그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과학
blog
blogmarketing
food-blog
purchasing intension
trust
구매의도
블로그
블로그 마케팅
신뢰
외식 블로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85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0
0.0%
주제어
blog
50
0
0.0%
blogmarketing
4
0
0.0%
food-blog
2
0
0.0%
purchasing intension
4
0
0.0%
trust
1,639
0
0.0%
구매의도
1,528
0
0.0%
블로그
58
0
0.0%
블로그 마케팅
10
0
0.0%
신뢰
1,544
0
0.0%
외식 블로그
2
0
0.0%
계
17,88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외식 블로그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호텔 블로그 마케팅이 소비자의 호텔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은영
대구대학교 산업·행정대학원
[2012]
호텔 브랜드 블로그 특성이 구매의도 및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블로그 태도를 매개변수로 - 20대∼30대 블로그 이용자 중심으로 -
김윤식
호텔경영학연구 18 (3) : 1 ~ 22
[2009]
한류가 중국소비자의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음식제품 및 음식기업이미지 중심으로
김미정
배정민
이춘수
현대중국연구 11 (2) : 123 ~ 155
[2010]
한국형 블로그에 대한 이용자의 지각된 상호작용성수준이 사이트 태도 및 블로그 이용 정도에 미치는 영향
강태중
한국광고홍보학보 8 (3) : 7 ~ 36
[2006]
한국인터넷진흥원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 심벌이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
한국조리학회지 17 (3) : 33 ~ 46
[2011]
파워블로그의 신뢰요인이 제품 및 서비스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혜정
한국콘텐츠학회지 12 (2) : 411 ~ 419
[2012]
박사
파워블로그를 이용한 구전 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 외식 산업과 맛집 파워블로그를 중심으로
김현민
김현민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9]
중고기업 SNS마케팅으로 新시장 일군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연구원
[2013]
인터넷쇼핑몰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귀금속/보석 산업 중심으로 -
전상택
e-비즈니스연구 11 (2) : 105 ~ 130
[2010]
인터넷 소비자의 전자 구전행동(electronic word-of-mouth)에 대한 개념적 모형 및 연구명제의 고찰
홍종필
광고학연구 19 (4) : 165 ~ 184
[2008]
웹 사이트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인지된 상호작용성, 인터넷 이용동기 및 관여도
황장선
한국광고홍보학보 8 (1) : 159 ~ 186
[2006]
웨딩블로그 마케팅특성이 블로그 신뢰와 몰입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준재
관광레저연구 25 (4) : 223 ~ 237
[2013]
박사
외식소비자의 위험지각이 소비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심재익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11]
외식산업분야에서 기업형 블로그의 구전정보특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분석 -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
임성택
호텔경영학연구 20 (5) : 165 ~ 180
[201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상훈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3]
외식고객의 블로그 이용 동기와 서비스 품질 속성 분석
남궁영
윤혜현
이선령
호텔경영학연구 19 (6) : 273 ~ 287
[2010]
외식고객과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 : SNS
한국외식산업연구원
[2012]
외식 블로그에 대한 신뢰도, 지각위험, 지각혜택 그리고 구매의도와의 관계
제민지
동국대학교 대학원
[2011]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외식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별 정보탐색에 관한 연구
권금택
동북아관광연구 10 (1) : 251 ~ 272
[2014]
온라인 관계 커뮤니티로서 외식산업의 맛집 블로그를 이용한 구전 마케팅 방안 연구
최화열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 논문지 8 (6) : 37 ~ 48
[2012]
여행 블로그의 품질이 이용자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혁진
관광연구저널 24 (1) : 209 ~ 225
[2010]
실버소비자 행동
김숙응
이의훈
형설출판사
[2003]
시각적 메타포를 활용한 쇼핑 블로그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연구
유지연
한양대학교 대학원
[2008]
스타마케팅을 이용한 광고태도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를 중심으로 -
김효경
관광연구 25 (2) : 229 ~ 251
[2010]
박사
소셜커머스 특성이 외식상품에 대한 소비자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유형 및 소셜커머스 이용기간의 조절효과
이유신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3]
박사
소셜커머스 신뢰, 만족과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안광훈
안광훈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1]
소셜미디어가 중소기업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희용
호서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2012]
소비자행동론
박세범
북넷
[2009]
블로그의 특성이 소비자의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대학생과 중국대학생이 집단비교들 중심으로
왕상후이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9]
블로그의 즐거움이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사용자 참여, 상호작용, 신뢰를 매개로
곽기영
옥정봉
학술발표 : 708 ~ 717
[2009]
블로그(Blog) 양식: 커뮤니케이터, 구성형태, 내용, 연결성에 따른 장르유형분석 연구
권상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15 (1) : 93 ~ 134
[2005]
블로그 표현형식의 특징이 소비자의 태도변화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혜경
동국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2007]
블로그 특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병욱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8]
블로그 특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박병욱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16 (3) : 1 ~ 40
[2008]
블로그 정보가 오프라인 외식상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 이태원 지역을 중심으로
전연재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4]
블로그 정보가 소셜커머스 외식상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이초희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블로그 마케팅이 온라인 구매동기 유발 요인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강경화
호서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2007]
브랜드 블로그 특성이 블로그 몰입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상희
숙명여자대학교 정책·산업대학원
[2009]
박사
디지털 정보 평가에서의 신뢰성에 관한 연구
박찬훈
박찬훈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8]
논문작성에 필요한 SPSS/AMOS 통계분석방법
송지준
21세기사
[2008]
관광호텔 패키지 상품 구매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서울시내 특급호텔 중심으로
김헌형
안양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2003]
Using Segmentation to improve Sales Forecasts Based on Purchase Intent: Which Intenders Actually Buy
Morwitz, Viki G.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4) : 391 ~ 405
[1992]
The role of perceived product quality and overall satisfaction on purchase intention
Tsiotsou, Rodoula
International Journal of Consumer Studies 30 (2) : 207 ~ 217
[2006]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 1173 ~ 1182
[1986]
Some antecedents of consumer trust in B2C E-Commerce:Experiments in e-Products and e-Service : 1 ~ 35
Gefen, D.
[2000]
Informationquality: Troughs from a castway blogger
Kirriemuir, J.
Joirnal of Libraianship and Information Science 37 (2) : 59 ~ 61
[2005]
E-commerce:The Role of Familiarity and Trust
Gefen, D.
Omega 28 (6) : 725 ~ 737
[2000]
Consumer Behavior
Engel J. F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4 (1) : 62 ~ 68
[1987]
Blogging: A New Play in Your Marketing Game Plan
Singh, T.
Business Horizons 4 : 281 ~ 292
[2008]
Beyond the Usefulness and Ease of Use : Extending the TAM for a World - Wide - Web Context 38 : 217 ~ 230
문지원
[2000]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Introductionto Theoryand Research
Fishbein,M.
Addison-Wesely
[1975]
1인 미디어 상점의 블로그 마케팅 특성이 이용자의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성실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2010]
' 외식 블로그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