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성윤
이상준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분위회귀모형을 이용한 고객만족도 요인의 영향력 비교
-
김성윤
이상준
김용태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마트폰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갤럭시와 아이폰 사용자 집단을 중심으로
-
Kim, Seong-Yoon
이상준
김성윤
Lee, Sang-Jun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분위회귀모형을 이용한 고객만족도 요인의 영향력 비교
-
Kim, Seong-Yoon
이상준
김용태
김성윤
Lee, Sang-Jun
Kim, Yong-Tae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