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 조기 영어교육의 실태와 인식에 관한 연구
-
박은혜
성결대학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기 지속가능발전교육 학습모형을 활용한 생물다양성교육의 과정과 의미
-
박세령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완대체의사소통(AAC) 서비스 전달 체계 마련을 위한 서비스 제공자의 요구분석
-
김영태
임장현
이현정
박은혜
한국자폐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만 3~5세 유아의 연령별 읽기와 쓰기에 대한 어머니의 기대수준과 실제 지도수준
-
박신영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가수준 유치원 교육과정에 나타난 '놀이'의 텍스트 연결망 분석
-
박선혜
박은혜
육아정책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가 인식하는 심리적 안녕감과 협동적조직문화
-
박신영
박은혜
한국교원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의 회복탄력성에 영향을 미치는 위험요인과 보호요인 탐색
-
박은혜
전샛별
한국교원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학급에서 협력적 AAC 지원이 발달장애 학생의 수업참여도 및 또래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사례연구
-
김경양
한선경
박은혜
한국자폐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누리과정 교사용 지도서의 지속가능한 생활양식(sustainable lifestyles) 활동내용 분석: ‘3-5세 누리과정 교사용 지도서’와 ‘5세 누리과정에 기초한 어린이집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박선혜
박은혜
한국육아지원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업사례를 활용한 예비유아교사 지속가능발전교육 프로그램 개발
-
박은혜
유선영
한국교원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업사례를 활용한 예비유아교사 지속가능발전교육 프로그램 개발
-
박은혜
유선영
한국교원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자율장학에 대한 유아교사들의 인식 및 요 구
-
김명순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능적 보완 대체의사소통 훈련이 중도장애학생의 물건사기를 위한 의사소통 행동에 미치는 효과
-
박은혜
채수정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완-대체 의사소통 사용자의 언어발달
-
박은혜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완-대체의사소통 중재를 위한 연구방법론 고찰
-
박은혜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완 대체의사소통판에서의 핵심어휘와 상황어휘 적정 비율에 관한 연구
-
김영태
박은혜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언어장애인을 위한 보완 대체 의사소통 용 어휘 상징체계 수립에 관한 문헌연구
-
Jane Allaire
박은혜
Martha Snell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도장애아동을 위한 보완, 대체의사소통도구 개발 및 교사 지원에 관한 교사 요구 조사
-
김정연
박은혜
김주혜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완대체의사소통 중재에서의 관련자간 협력에 대한 연구문헌 분석
-
김주혜
박은혜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음성출력 의사소통 도구(VOCA)를 이용한 이야기책 읽기 중재가 중복장애 아동의 초기 문해력에 미치는 영향
-
김정연
임미화
박은혜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활동보조서비스 상황에서의 보완 대체의사소통(AAC) 중재가 뇌성마비 성인의 자기결정행동에 미치는 영향
-
박은혜
조아라
한국보완대체의사소통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유아 교사 역량강화를 위한 교사교육의 방향
-
박은혜
한국유아교육·보육복지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에 통합된 자폐성 장애학생의 개별화교육계획(IEP)에 대한 부모와 교사의 인식: 포커스그룹분석
-
김경양
이효정
박은혜
한국정서행동장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린이의 영성이해와 발달과 교육에 관한 연구”
-
박은혜
한국기독교교육정보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회학교 교사의 헌신에 대한 연구
-
박은혜
한국기독교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의 정체성에 영향을 주는 정서경험 탐색
-
박은혜
이성희
한국유아교육ㆍ보육복지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VOCA를 활용한통합적인 AAC 중재가 중도 뇌성마비 학생의 의사소통행동 기능,양식 및 상징조합에 미치는 효과
-
박은혜
표윤희
한국특수아동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학급교사와 특수교사의 협력프로그램이 교 수행동 및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주혜
이경순
박은혜
한국특수아동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의 직무 분석
-
김은영
박은혜
한국교원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 유아교사교육에서 저널쓰기 활용에 대한 고찰
-
박은혜
한국교원교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독일, 영국, 호주의 지속가능발전교육 분석과 학교 교육과정 및 유아교육과정에의 시사
-
김은정
유영의
신은수
박은혜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호작용맥락에 따른 어머니와 유아의 상호작용 전략: 자유놀이와 과제해결 맥락을 중심으로
-
김희진
이기숙
박은혜
한국아동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화-AAC 상징체계의 상징투명도와 명명일치도 특성 비 교연구: 명사, 동사, 형용사를 중심으로
-
김영태
연석정
박은혜
한국보완대체의사소통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화-AAC 상징체계 개발 연구: 어휘 및 그래픽상징의 타당화
-
김경양
홍기형
임장현
연석정
박은혜
김영태
한국보완대체의사소통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래지향적 유치원 교육과정 개발 방향 설정을 위한 소고
-
김희진
이지현
신은수
박은혜
한국육아지원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 및 어린이집 교사의 교수 관점 성향 분석
-
박선혜
박은혜
한국육아지원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초임교사 핵심역량 구인타당화 연구
-
박은혜
조운주
한국육아지원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긍정적 행동지원이 장애학생의 통합 학급에서의 문제행동 및 학업활동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주혜
최문지
박은혜
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상징 반응카드의 사용이 장애아동의 수업참여 행동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주혜
이명주
박은혜
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유아교사가 인식한 유아교사 이미지의 변화 탐색
-
박은혜
조운주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원 핵심역량 구성 방향 탐색
-
박은혜
조운주
이진화
이병호
이경민
유영의
신은수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미지 사용에 대한 기독교교육 방법에 적용 논의
-
박은혜
한국기독교교육정보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속가능발전교육에 관한 한국의 교 육정책 및 현 국가수준 교육과정의 분석
-
김은정
유영의
신은수
박은혜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중양식체계를 이용한 의사소통 중재가 뇌성마비 고등학생 의 수업 중 의사소통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정연
박은혜
한국특수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참여모델을 적용한 태블릿 PC기반의 AAC중재가 통합된 장 애학생의 의사소통행동에 미치는 영향
-
박은혜
임장현
한국특수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과정의 설계와 실행을 위한 구성요인 분석
-
박은혜
신은수(Eun Soo Shin)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반성적 사고 신장을 위한 교육실습지도.실습지도교수의 역할을 중심 으로
-
박은혜
이은화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의 경쟁체제 구축방안
-
박은혜
조형숙
한국교원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령기 아동의 학교상황 어휘 연구 : AAC 적용을 위한 기초연구
-
김영태
이영미
박은혜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도장애아동을 위한 보완-대체 의사소통 도구 개발 및 교사 지원에 관한 연구 조사
-
박은혜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Mainstreaming students with orthopedic impairment : perceptions of regular classroom teachers regarding their instructional strategies and support services
-
박은혜
University of Oregon[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이화유치원 교육과정의 역사적, 철학적 기초
-
박은혜
홍용희
이정환
이은화
이기숙
이경우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아동의 형제를 위한 형제 지원 프로그램의 효과
-
박은혜
전혜인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교육의 한 방법론으로서의 협력 교수
-
박은혜
국립특수교육원[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기관 인정제에 관한 개념화 연구
-
박은혜
홍용희
이기숙
백혜리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자율장학에 대한 유아교사들의 인식 및 요구
-
김명순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실습지도교사와 교육실습생의 의사소통 과정 및 내용분석
-
박은혜
이애리
한국아동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 실습지도교사 교육 프로그램 모형개발
-
박은혜
조운주
한국유아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업사례활동의 효과에 관한 예비유아교사들의 평가
-
박은혜
한국유아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학생을 위한 보완 대체의사소통 지 도
-
김주영
정해동
박은혜
박숙자
국립특수교육원[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폐아동을 위한 보완·대체 의사소통의 활용
-
박은혜
特殊敎育學會[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 아동을 위한 웹기반 보완대체 의사소통 도구 개발 연구
-
박은혜
이정은
특수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도장애 학생의 교육에 관한 특수학교 교사의 인식 조사
-
박순희
박은혜
特殊敎育學會[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도장애아동을 위한 행동중재 동향 분석
-
박순희
오정민
박은혜
特殊敎育學會[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아동 재택 탁아지원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일 연구
-
박승희
박은혜
단국대학교 한국특수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임교사를 위한 입문교육 프로 그램 모형 개발에 관한 기초연구
-
박은혜
조운주
임승렬
이현옥
이은화
한국교원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사회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개념도 분석
-
박은혜
윤정아
韓國敎員敎育學會[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유선택활동 시간에 이루어지는 유아 교사의 의사 결정 과정에 관한 연구
-
남궁선혜
박은혜
韓國敎員敎育學會[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 양성대학 평가
-
박은혜
조부경
임승렬
양옥승
韓國敎員敎育學會[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의 자아개념에 따른 관심사 연구
-
박명희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학생의 대학교육에 대한 교수의 인식
-
김성애
최민숙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립유치원 신규 교사 선발 과정에 관한 연구
-
김명순
임승렬
박은혜
김희진
韓國敎師敎育學會[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원감의 역할지각과 역할수행에 대한 연구
-
박양인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유아교사의 사회적 연결망과 학업 성취 및 자기 효능감과의 관계
-
김언아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교육교사의 직무수행능력 및 현직교육에 대한 인식 조사
-
박은혜
이은미
한국교원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도장애아를 위한 지역사회중심의 교수전략
-
박은혜
한국장애인재활협회 재활연구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완․대체 의사소통 체계 적용을 위한 상황중심핵심어휘 개발연구
-
박은혜
이정은
한국장애인재활협회 재활연구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반성적 사고와 유아 교사교육
-
박은혜
한국유아교육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 양성대학 평가인정제에 대한 요구조사
-
박은혜
조부경
임승렬
한국유아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 교사 교육에서 수업사례 활용에 대한 고찰
-
박은혜
한국유아교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사례 교수법을 이용한 중도장애학생의 길 건너기 기술 습득과 일반화에 관한 연구
-
박은혜
한국지체부자유아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건강장애 학생이 겪는 어려움과 지원 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
김미선
박은혜
김정연
국립특수교육원[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와 언어치료사간 협력적 자문모델을 이용한 교실중심언어중재가 다운증후군 아동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
-
강혜경
박은혜
국립특수교육원[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완대체 의사소통 체계를 통한 또래 중재가 중도 지체장애유아의 의사소통 행동에 미치는 효과
-
박은혜
이명희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학생을 위한 보완.대체의사소통 교수·학습방법에 관한 고찰
-
박은혜
국립특수교육원[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도 뇌성마비 아동의 의사소통 기술 증진을 위한 AAC 대 화상대자 훈련
-
김정연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행동연쇄 방해전략이 비구어 자폐 청소년의 보완?대체 의사소통(AAC)체계 사용 기술에 미치는 효과
-
박은혜
한국정서·행동장애아교육학회(구 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건강장애학생의 학교적응 지원을 위한 기초연구
-
박은혜
이정은
한국특수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교육의 이해
-
박은혜
국립특수교육원[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 토론방을 통한 수업사례 토론에서 유아교사의 사고과정 및 자기조절 학습능력에 관한 연구
-
박은혜
이춘자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유아의 하루일과와 어머니의 양육태도에 대한 연구
-
김현정
이기숙
박은혜
김희진
한국유아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교실에서 또래 대화상대자 훈련이 장애유아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
-
박은혜
이명희
한국유아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폐성 장애인을 위한 기능성 모바일 앱 및 게임 제안서
-
권정민
임장현
이영지
박은혜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속가능발전 교육을 위한 유아교육과정의 재방향 설정
-
박은혜
신은수
한국육아지원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1 국제표준교육분류(ISCED)에 의한 유아교육단계의 교원제도 분석
-
박은혜
신은수(Shin Eun-Soo)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족중심 보완대체의사소통(AAC) 중재가 자폐범주성 장애아동의 의사소통 능력과 가족 인식에 미치는 영향
-
김경양
박은혜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SD인을 위한 스마트 교육 미디어로서의 앱 개발 및 연구현황 분석
-
박은혜
임장현
한국자폐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참여모델을 적용한 태블릿 PC기반의 AAC중재가 통합된 장애학생의 의사소통행동에 미치는 영향
-
박은혜
임장현
한국특수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의 교육과정 계획·실행·평가에 나타난 실천적 지식 분석
-
박은혜
이성희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직장보육시설 활성화 방안
-
김희진
이기숙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 교육기관에서의 수업사례집
-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학요원의 멘터 효능감과 그에 따른 임상장학 양상에 관한 연구
-
박은혜
박혜경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유아교사의 전문성 향상
-
박은혜
강원유아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 유치원에서의 사회극놀이 활동이 3세 발달지체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
박은혜
정은영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 상황에서의 갈등 해결 프로그램이 장애아동과 일반아동의 대인 간 갈등해결 전략 이용 능력에 미치는 영향
-
박은혜
장유영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완대체 의사소통에 대한 언어치료사들의 인식 및 사용 실태 조 사연구
-
김영태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학급교사와 특수교사의 협력프로그램이 교수행동 및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주혜
이경순
박은혜
한국특수아동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통합학급교사의 장애학생에 대한 교수수행 평가도구 개발 기초연구
-
김주혜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직문화 분석: 경력교사 10인의 인식을 중 심으로
-
박은혜
조혜선
한국유아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완/대체의사소통체계를 위한 기초어휘 조사: 뇌성마비 초등 저학년 학생을 중심으로
-
박은혜
한국특수교육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체장애를 가진 학생들의 통합교육에 관한 연구 일반학급 교사들의 교수전략 과 그들을 위한 지원체제
-
박은혜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유아 언어, 인지, 사회정서 발달 평가도구 문항 개발을 위한 예비연구
-
김영태
최일선
이종숙
유흥옥
유영의
신은수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완대체 의사소통 체계를 통한 또래 중재가 중도 지체장애유 아의 의사소통 행동에 미치는 효과
-
박은혜
이명희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완 대체의사소통체계(AAC) 사용자의 문해력 중재 에 대한 연구문헌 분석
-
김정연
표윤희
박은혜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학급교사를 위한 특수교사의 서신지원 프로그램 적용 효과
-
김주혜
박은혜
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유역할놀이에서 나타난 어머니-유아 상호작 용
-
김희진
이기숙
박은혜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레지오 에밀리아 접근법에서 시간과 공간의 의미
-
김희진
이지현
박은혜
한국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래지향적 유치원 교육과정 개발 방향 설정을 위한 소고
-
김희진
이지현
신은수
박은혜
한국육아지원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교사가 인식하는 심리적 안녕감과 협동적 조직 문화
-
박신영
박은혜
한국교원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임교사를 위한 입문교육 프로그램 모형개발에 관한 기초 연구
-
박은혜
조운주
임승렬
이현옥
이은화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교육에서 저널쓰기 활용에 대한 고찰
-
박은혜
한국교원교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의 직무 분석
-
김은영
박은혜
한국교원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화교원교육기준 개발 연구
-
김경자
황규호
허명
주영주
임현식
이종희
이종경
이은주
이용하
성효현
서경혜
봉미미
박은혜
김정선
김은주
한국교원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에서의 장학요원 효능감에 따른 원내 임상장학의 특성에 관한 연구
-
박은혜
박혜경
한국교원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실습 전,후 및 초임시기의 유치원 교사 지식 구성에 관한 연구
-
박은혜
성원경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인 및 기관 정서변인이 보육교사의 정서노동에 미치는 영향
-
박은혜
이진화
한국교원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북한이탈유아 3명의 또래관계 적응과정
-
강재희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상징 반응카드의 사용에 장애아동의 수업참여행동 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주혜
이명주
박은혜
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구 한국정신지체아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완대체의사소통(AAC) 가족 참여 연구 동향 분석 통한 중재 요소 고찰
-
김경양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유아교사의 전문성 함양을 위한 미래방향
-
박은혜
한국유아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야기나누기에 나타난 유아교사의 실천적 지식에 대한 탐구: 유아교육의 전문성 신장을 위하여
-
김희진
홍용희
이지현
박은혜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 양성대학 평가인정제에 대한 요구 조사
-
박은혜
조부경
임승렬
한국유아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동의 의미창출 과정에서의 유아 역할의 재발견
-
김희진
이지현
박은혜
한국유아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 교육에서 수업사례 활용에 대한 고찰
-
박은혜
한국유아교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 실습지도교사 교육 프로그램 모형개발
-
박은혜
조운주
한국유아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업사례활동의 효과에 관한 예비유아교사들의 평가
-
박은혜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 토론방을 통한 수업사례토론에서 유아교사의 사고과정 및 자기 조절 학습능력에 관한 연구
-
박은혜
이춘자
한국유아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기 부모의 양성평등의식교육 프로그램 모형 개발
-
김희진
최혜영
조문현
박은혜
한국유아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의 정체성에 영향을 주는 정서경험 탐색
-
박은혜
이성희
한국유아교육·보육복지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가 인식하는 문해 교육과정의 의미
-
박은혜
전홍주
이지현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반성적 사고 신장을 위한 교육실습지도
-
박은혜
이은화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완 대체의사소통 진단 모델에 관한 고찰
-
박은혜
이정은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의 발달에 적합한 입문교육에 관한 기초 연구
-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체장애인을 위한 글자 기반 의사소통 프로그램 개발 기초연구
-
박은혜
임장현
이설희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도 뇌성마비아동의 의사소통 기술 증진을 위한 AAC 대화상대자 훈련
-
김정연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족중심 보완대체의사소통(AAC) 중재가 부모와 중도장애아동의 언어적 상호작용 및 상호작용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경양
박은혜
한국특수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정보공시 자료를 통해 본 전국 유치원 운영시간 현황 분석
-
박신영
최혜윤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유놀이 상황에서 나타나는 교사-유아 대화의 특징
-
길효정
박은혜
한국교원교육학회[]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독일, 영국, 호주의 지속가능발전교육 분 석과 학교 교육과정 및 유아교육과정에의 시사
-
김은정
유영희
신은수
박은혜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 초등, 장애 아동을 대상으로 한 국내 지능형 로봇 관련 연구 동향
-
권정민
박은혜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아대상 방임의 실태 및 발생요인에 관한 연구
-
박은혜
장화정
윤은영 ( Eun Young Yoon )
대한아동복지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부모들의 관점에서 본 유아 문해 교육
-
박은혜
전홍주
이지현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독일, 영국, 호주의 지속가능발전 교육 분석과 학교교육과정 및 유아교육과정에의 시사
-
김은정
유영의
신은수
박은혜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가 인식하는 문해 교육과정의 의미
-
박은혜
전홍주
이지현
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 요소별로 살펴본 8개국의 유아교육과 보육 통합 현황 비교
-
박은혜
장민영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교육 및 재활에서의 질적연구의 동향과 과제
-
박은혜
한국장애인재활협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완대체의사소통(AAC)중재 서비스에 대한 장애인 당사자의 요구분석
-
구정아
임장현
박은혜
한국장애인재활협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기 지속가능발전교육 학습모형을 활용한 생물다양성교육의 과정과 의미
-
박세령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조교사의 역할, 명확한 제시 필요
-
박은혜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좋은 문학 교사란?
-
Nandini,S.
박은혜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체부자유아 교육연구의 최근 동향: 중도 지체부자유 학생을 중심으로
-
박은혜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일반교사의 내적·외적 요인에 따른 통합교육에 대한 인식 연구
-
김진수
박은혜
대구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푸른별 지킴이. 유아교사의 전문성 제고와 유아교육 현안
-
Nandini,S.
박은혜
박은정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기관에서 교과내용의 성격과 전문성
-
김소혜
박은혜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 양성 대학 교유과정에 반영된 ‘지식의 기초’에 대한 인식 및 요구조사
-
박은혜
조부경
임승렬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도장애 아동을 위한 의사소통 지도의 개관 및 진단
-
박은혜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유아교육
-
박은혜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푸른별 지킴이. 유아교사의 전문성 재고와 유아교육 현안
-
박은혜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푸른별 지킴이. 유아교육의 전문성 제고와 유아교육 현안
-
박은혜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린이의 삶의 관점에서 본 유아교육 보육과 초등교육의 연계
-
박은혜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