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유아 조기 영어교육의 실태와 인식에 관한 연구
박은혜 성결대학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기 지속가능발전교육 학습모형을 활용한 생물다양성교육의 과정과 의미
박세령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보완대체의사소통(AAC) 서비스 전달 체계 마련을 위한 서비스 제공자의 요구분석
김영태 임장현 이현정 박은혜 한국자폐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만 3~5세 유아의 연령별 읽기와 쓰기에 대한 어머니의 기대수준과 실제 지도수준
박신영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국가수준 유치원 교육과정에 나타난 '놀이'의 텍스트 연결망 분석
박선혜 박은혜 육아정책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 교사가 인식하는 심리적 안녕감과 협동적조직문화
박신영 박은혜 한국교원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 교사의 회복탄력성에 영향을 미치는 위험요인과 보호요인 탐색
박은혜 전샛별 한국교원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학급에서 협력적 AAC 지원이 발달장애 학생의 수업참여도 및 또래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사례연구
김경양 한선경 박은혜 한국자폐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누리과정 교사용 지도서의 지속가능한 생활양식(sustainable lifestyles) 활동내용 분석: ‘3-5세 누리과정 교사용 지도서’와 ‘5세 누리과정에 기초한 어린이집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박선혜 박은혜 한국육아지원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업사례를 활용한 예비유아교사 지속가능발전교육 프로그램 개발
박은혜 유선영 한국교원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업사례를 활용한 예비유아교사 지속가능발전교육 프로그램 개발
박은혜 유선영 한국교원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 자율장학에 대한 유아교사들의 인식 및 요 구
김명순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능적 보완 대체의사소통 훈련이 중도장애학생의 물건사기를 위한 의사소통 행동에 미치는 효과
박은혜 채수정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보완-대체 의사소통 사용자의 언어발달
박은혜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보완-대체의사소통 중재를 위한 연구방법론 고찰
박은혜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보완 대체의사소통판에서의 핵심어휘와 상황어휘 적정 비율에 관한 연구
김영태 박은혜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언어장애인을 위한 보완 대체 의사소통 용 어휘 상징체계 수립에 관한 문헌연구
Jane Allaire 박은혜 Martha Snell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도장애아동을 위한 보완, 대체의사소통도구 개발 및 교사 지원에 관한 교사 요구 조사
김정연 박은혜 김주혜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보완대체의사소통 중재에서의 관련자간 협력에 대한 연구문헌 분석
김주혜 박은혜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음성출력 의사소통 도구(VOCA)를 이용한 이야기책 읽기 중재가 중복장애 아동의 초기 문해력에 미치는 영향
김정연 임미화 박은혜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활동보조서비스 상황에서의 보완 대체의사소통(AAC) 중재가 뇌성마비 성인의 자기결정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은혜 조아라 한국보완대체의사소통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유아 교사 역량강화를 위한 교사교육의 방향
박은혜 한국유아교육·보육복지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에 통합된 자폐성 장애학생의 개별화교육계획(IEP)에 대한 부모와 교사의 인식: 포커스그룹분석
김경양 이효정 박은혜 한국정서행동장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어린이의 영성이해와 발달과 교육에 관한 연구”
박은혜 한국기독교교육정보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회학교 교사의 헌신에 대한 연구
박은혜 한국기독교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 교사의 정체성에 영향을 주는 정서경험 탐색
박은혜 이성희 한국유아교육ㆍ보육복지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VOCA를 활용한통합적인 AAC 중재가 중도 뇌성마비 학생의 의사소통행동 기능,양식 및 상징조합에 미치는 효과
박은혜 표윤희 한국특수아동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학급교사와 특수교사의 협력프로그램이 교 수행동 및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주혜 이경순 박은혜 한국특수아동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 교사의 직무 분석
김은영 박은혜 한국교원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교사 유아교사교육에서 저널쓰기 활용에 대한 고찰
박은혜 한국교원교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독일, 영국, 호주의 지속가능발전교육 분석과 학교 교육과정 및 유아교육과정에의 시사
김은정 유영의 신은수 박은혜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상호작용맥락에 따른 어머니와 유아의 상호작용 전략: 자유놀이와 과제해결 맥락을 중심으로
김희진 이기숙 박은혜 한국아동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이화-AAC 상징체계의 상징투명도와 명명일치도 특성 비 교연구: 명사, 동사, 형용사를 중심으로
김영태 연석정 박은혜 한국보완대체의사소통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이화-AAC 상징체계 개발 연구: 어휘 및 그래픽상징의 타당화
김경양 홍기형 임장현 연석정 박은혜 김영태 한국보완대체의사소통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미래지향적 유치원 교육과정 개발 방향 설정을 위한 소고
김희진 이지현 신은수 박은혜 한국육아지원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 교사 및 어린이집 교사의 교수 관점 성향 분석
박선혜 박은혜 한국육아지원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 초임교사 핵심역량 구인타당화 연구
박은혜 조운주 한국육아지원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긍정적 행동지원이 장애학생의 통합 학급에서의 문제행동 및 학업활동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주혜 최문지 박은혜 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그림상징 반응카드의 사용이 장애아동의 수업참여 행동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주혜 이명주 박은혜 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예비유아교사가 인식한 유아교사 이미지의 변화 탐색
박은혜 조운주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 교원 핵심역량 구성 방향 탐색
박은혜 조운주 이진화 이병호 이경민 유영의 신은수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이미지 사용에 대한 기독교교육 방법에 적용 논의
박은혜 한국기독교교육정보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속가능발전교육에 관한 한국의 교 육정책 및 현 국가수준 교육과정의 분석
김은정 유영의 신은수 박은혜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다중양식체계를 이용한 의사소통 중재가 뇌성마비 고등학생 의 수업 중 의사소통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정연 박은혜 한국특수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참여모델을 적용한 태블릿 PC기반의 AAC중재가 통합된 장 애학생의 의사소통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은혜 임장현 한국특수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교육과정의 설계와 실행을 위한 구성요인 분석
박은혜 신은수(Eun Soo Shin)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반성적 사고 신장을 위한 교육실습지도.실습지도교수의 역할을 중심 으로
박은혜 이은화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교사의 경쟁체제 구축방안
박은혜 조형숙 한국교원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령기 아동의 학교상황 어휘 연구 : AAC 적용을 위한 기초연구
김영태 이영미 박은혜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도장애아동을 위한 보완-대체 의사소통 도구 개발 및 교사 지원에 관한 연구 조사
박은혜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Mainstreaming students with orthopedic impairment : perceptions of regular classroom teachers regarding their instructional strategies and support services
박은혜 University of Oregon[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이화유치원 교육과정의 역사적, 철학적 기초
박은혜 홍용희 이정환 이은화 이기숙 이경우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아동의 형제를 위한 형제 지원 프로그램의 효과
박은혜 전혜인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교육의 한 방법론으로서의 협력 교수
박은혜 국립특수교육원[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교육기관 인정제에 관한 개념화 연구
박은혜 홍용희 이기숙 백혜리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 자율장학에 대한 유아교사들의 인식 및 요구
김명순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 실습지도교사와 교육실습생의 의사소통 과정 및 내용분석
박은혜 이애리 한국아동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교육 실습지도교사 교육 프로그램 모형개발
박은혜 조운주 한국유아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업사례활동의 효과에 관한 예비유아교사들의 평가
박은혜 한국유아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학생을 위한 보완 대체의사소통 지 도
김주영 정해동 박은혜 박숙자 국립특수교육원[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폐아동을 위한 보완·대체 의사소통의 활용
박은혜 特殊敎育學會[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 아동을 위한 웹기반 보완대체 의사소통 도구 개발 연구
박은혜 이정은 특수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도장애 학생의 교육에 관한 특수학교 교사의 인식 조사
박순희 박은혜 特殊敎育學會[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도장애아동을 위한 행동중재 동향 분석
박순희 오정민 박은혜 特殊敎育學會[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아동 재택 탁아지원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일 연구
박승희 박은혜 단국대학교 한국특수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임교사를 위한 입문교육 프로 그램 모형 개발에 관한 기초연구
박은혜 조운주 임승렬 이현옥 이은화 한국교원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사회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개념도 분석
박은혜 윤정아 韓國敎員敎育學會[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유선택활동 시간에 이루어지는 유아 교사의 의사 결정 과정에 관한 연구
남궁선혜 박은혜 韓國敎員敎育學會[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교사 양성대학 평가
박은혜 조부경 임승렬 양옥승 韓國敎員敎育學會[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교사의 자아개념에 따른 관심사 연구
박명희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학생의 대학교육에 대한 교수의 인식
김성애 최민숙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사립유치원 신규 교사 선발 과정에 관한 연구
김명순 임승렬 박은혜 김희진 韓國敎師敎育學會[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 원감의 역할지각과 역할수행에 대한 연구
박양인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예비유아교사의 사회적 연결망과 학업 성취 및 자기 효능감과의 관계
김언아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특수교육교사의 직무수행능력 및 현직교육에 대한 인식 조사
박은혜 이은미 한국교원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도장애아를 위한 지역사회중심의 교수전략
박은혜 한국장애인재활협회 재활연구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보완․대체 의사소통 체계 적용을 위한 상황중심핵심어휘 개발연구
박은혜 이정은 한국장애인재활협회 재활연구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반성적 사고와 유아 교사교육
박은혜 한국유아교육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교사 양성대학 평가인정제에 대한 요구조사
박은혜 조부경 임승렬 한국유아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 교사 교육에서 수업사례 활용에 대한 고찰
박은혜 한국유아교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일반사례 교수법을 이용한 중도장애학생의 길 건너기 기술 습득과 일반화에 관한 연구
박은혜 한국지체부자유아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건강장애 학생이 겪는 어려움과 지원 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김미선 박은혜 김정연 국립특수교육원[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사와 언어치료사간 협력적 자문모델을 이용한 교실중심언어중재가 다운증후군 아동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
강혜경 박은혜 국립특수교육원[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보완대체 의사소통 체계를 통한 또래 중재가 중도 지체장애유아의 의사소통 행동에 미치는 효과
박은혜 이명희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학생을 위한 보완.대체의사소통 교수·학습방법에 관한 고찰
박은혜 국립특수교육원[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도 뇌성마비 아동의 의사소통 기술 증진을 위한 AAC 대 화상대자 훈련
김정연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행동연쇄 방해전략이 비구어 자폐 청소년의 보완?대체 의사소통(AAC)체계 사용 기술에 미치는 효과
박은혜 한국정서·행동장애아교육학회(구 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건강장애학생의 학교적응 지원을 위한 기초연구
박은혜 이정은 한국특수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교육의 이해
박은혜 국립특수교육원[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웹 토론방을 통한 수업사례 토론에서 유아교사의 사고과정 및 자기조절 학습능력에 관한 연구
박은혜 이춘자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우리나라 유아의 하루일과와 어머니의 양육태도에 대한 연구
김현정 이기숙 박은혜 김희진 한국유아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교실에서 또래 대화상대자 훈련이 장애유아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
박은혜 이명희 한국유아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폐성 장애인을 위한 기능성 모바일 앱 및 게임 제안서
권정민 임장현 이영지 박은혜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속가능발전 교육을 위한 유아교육과정의 재방향 설정
박은혜 신은수 한국육아지원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2011 국제표준교육분류(ISCED)에 의한 유아교육단계의 교원제도 분석
박은혜 신은수(Shin Eun-Soo)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가족중심 보완대체의사소통(AAC) 중재가 자폐범주성 장애아동의 의사소통 능력과 가족 인식에 미치는 영향
김경양 박은혜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ASD인을 위한 스마트 교육 미디어로서의 앱 개발 및 연구현황 분석
박은혜 임장현 한국자폐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참여모델을 적용한 태블릿 PC기반의 AAC중재가 통합된 장애학생의 의사소통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은혜 임장현 한국특수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 교사의 교육과정 계획·실행·평가에 나타난 실천적 지식 분석
박은혜 이성희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직장보육시설 활성화 방안
김희진 이기숙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 교육기관에서의 수업사례집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학요원의 멘터 효능감과 그에 따른 임상장학 양상에 관한 연구
박은혜 박혜경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유아교사의 전문성 향상
박은혜 강원유아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 유치원에서의 사회극놀이 활동이 3세 발달지체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박은혜 정은영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 상황에서의 갈등 해결 프로그램이 장애아동과 일반아동의 대인 간 갈등해결 전략 이용 능력에 미치는 영향
박은혜 장유영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보완대체 의사소통에 대한 언어치료사들의 인식 및 사용 실태 조 사연구
김영태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학급교사와 특수교사의 협력프로그램이 교수행동 및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주혜 이경순 박은혜 한국특수아동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 통합학급교사의 장애학생에 대한 교수수행 평가도구 개발 기초연구
김주혜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 교직문화 분석: 경력교사 10인의 인식을 중 심으로
박은혜 조혜선 한국유아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보완/대체의사소통체계를 위한 기초어휘 조사: 뇌성마비 초등 저학년 학생을 중심으로
박은혜 한국특수교육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체장애를 가진 학생들의 통합교육에 관한 연구 일반학급 교사들의 교수전략 과 그들을 위한 지원체제
박은혜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유아 언어, 인지, 사회정서 발달 평가도구 문항 개발을 위한 예비연구
김영태 최일선 이종숙 유흥옥 유영의 신은수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보완대체 의사소통 체계를 통한 또래 중재가 중도 지체장애유 아의 의사소통 행동에 미치는 효과
박은혜 이명희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보완 대체의사소통체계(AAC) 사용자의 문해력 중재 에 대한 연구문헌 분석
김정연 표윤희 박은혜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학급교사를 위한 특수교사의 서신지원 프로그램 적용 효과
김주혜 박은혜 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유역할놀이에서 나타난 어머니-유아 상호작 용
김희진 이기숙 박은혜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레지오 에밀리아 접근법에서 시간과 공간의 의미
김희진 이지현 박은혜 한국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미래지향적 유치원 교육과정 개발 방향 설정을 위한 소고
김희진 이지현 신은수 박은혜 한국육아지원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교사가 인식하는 심리적 안녕감과 협동적 조직 문화
박신영 박은혜 한국교원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임교사를 위한 입문교육 프로그램 모형개발에 관한 기초 연구
박은혜 조운주 임승렬 이현옥 이은화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교사교육에서 저널쓰기 활용에 대한 고찰
박은혜 한국교원교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 교사의 직무 분석
김은영 박은혜 한국교원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이화교원교육기준 개발 연구
김경자 황규호 허명 주영주 임현식 이종희 이종경 이은주 이용하 성효현 서경혜 봉미미 박은혜 김정선 김은주 한국교원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에서의 장학요원 효능감에 따른 원내 임상장학의 특성에 관한 연구
박은혜 박혜경 한국교원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실습 전,후 및 초임시기의 유치원 교사 지식 구성에 관한 연구
박은혜 성원경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개인 및 기관 정서변인이 보육교사의 정서노동에 미치는 영향
박은혜 이진화 한국교원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북한이탈유아 3명의 또래관계 적응과정
강재희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그림상징 반응카드의 사용에 장애아동의 수업참여행동 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주혜 이명주 박은혜 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구 한국정신지체아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보완대체의사소통(AAC) 가족 참여 연구 동향 분석 통한 중재 요소 고찰
김경양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유아교사의 전문성 함양을 위한 미래방향
박은혜 한국유아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이야기나누기에 나타난 유아교사의 실천적 지식에 대한 탐구: 유아교육의 전문성 신장을 위하여
김희진 홍용희 이지현 박은혜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교사 양성대학 평가인정제에 대한 요구 조사
박은혜 조부경 임승렬 한국유아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공동의 의미창출 과정에서의 유아 역할의 재발견
김희진 이지현 박은혜 한국유아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교사 교육에서 수업사례 활용에 대한 고찰
박은혜 한국유아교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교육 실습지도교사 교육 프로그램 모형개발
박은혜 조운주 한국유아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업사례활동의 효과에 관한 예비유아교사들의 평가
박은혜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웹 토론방을 통한 수업사례토론에서 유아교사의 사고과정 및 자기 조절 학습능력에 관한 연구
박은혜 이춘자 한국유아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기 부모의 양성평등의식교육 프로그램 모형 개발
김희진 최혜영 조문현 박은혜 한국유아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 교사의 정체성에 영향을 주는 정서경험 탐색
박은혜 이성희 한국유아교육·보육복지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교사가 인식하는 문해 교육과정의 의미
박은혜 전홍주 이지현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반성적 사고 신장을 위한 교육실습지도
박은혜 이은화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보완 대체의사소통 진단 모델에 관한 고찰
박은혜 이정은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교사의 발달에 적합한 입문교육에 관한 기초 연구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체장애인을 위한 글자 기반 의사소통 프로그램 개발 기초연구
박은혜 임장현 이설희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도 뇌성마비아동의 의사소통 기술 증진을 위한 AAC 대화상대자 훈련
김정연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가족중심 보완대체의사소통(AAC) 중재가 부모와 중도장애아동의 언어적 상호작용 및 상호작용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경양 박은혜 한국특수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 정보공시 자료를 통해 본 전국 유치원 운영시간 현황 분석
박신영 최혜윤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유놀이 상황에서 나타나는 교사-유아 대화의 특징
길효정 박은혜 한국교원교육학회[]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독일, 영국, 호주의 지속가능발전교육 분 석과 학교 교육과정 및 유아교육과정에의 시사
김은정 유영희 신은수 박은혜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 초등, 장애 아동을 대상으로 한 국내 지능형 로봇 관련 연구 동향
권정민 박은혜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아대상 방임의 실태 및 발생요인에 관한 연구
박은혜 장화정 윤은영 ( Eun Young Yoon ) 대한아동복지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부모들의 관점에서 본 유아 문해 교육
박은혜 전홍주 이지현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독일, 영국, 호주의 지속가능발전 교육 분석과 학교교육과정 및 유아교육과정에의 시사
김은정 유영의 신은수 박은혜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교사가 인식하는 문해 교육과정의 의미
박은혜 전홍주 이지현 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 요소별로 살펴본 8개국의 유아교육과 보육 통합 현황 비교
박은혜 장민영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특수교육 및 재활에서의 질적연구의 동향과 과제
박은혜 한국장애인재활협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보완대체의사소통(AAC)중재 서비스에 대한 장애인 당사자의 요구분석
구정아 임장현 박은혜 한국장애인재활협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기 지속가능발전교육 학습모형을 활용한 생물다양성교육의 과정과 의미
박세령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보조교사의 역할, 명확한 제시 필요
박은혜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좋은 문학 교사란?
Nandini,S. 박은혜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체부자유아 교육연구의 최근 동향: 중도 지체부자유 학생을 중심으로
박은혜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 일반교사의 내적·외적 요인에 따른 통합교육에 대한 인식 연구
김진수 박은혜 대구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푸른별 지킴이. 유아교사의 전문성 제고와 유아교육 현안
Nandini,S. 박은혜 박은정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교육기관에서 교과내용의 성격과 전문성
김소혜 박은혜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교사 양성 대학 교유과정에 반영된 ‘지식의 기초’에 대한 인식 및 요구조사
박은혜 조부경 임승렬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도장애 아동을 위한 의사소통 지도의 개관 및 진단
박은혜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유아교육
박은혜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푸른별 지킴이. 유아교사의 전문성 재고와 유아교육 현안
박은혜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푸른별 지킴이. 유아교육의 전문성 제고와 유아교육 현안
박은혜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어린이의 삶의 관점에서 본 유아교육 보육과 초등교육의 연계
박은혜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