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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적 환경이 서비스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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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우철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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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비용의 선행요인 및 결과변수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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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이청림
한국마케팅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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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지수의 동태적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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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상준
이청림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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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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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이준엽(Jun Youb Lee)
한국마케팅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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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이 기업의 수익성과 가치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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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이청림
한국마케팅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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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 고객만족지수 모형의 개발과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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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이청림
한국마케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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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후 만족도 평가, 기대의 조정, 재구매 의도의 흐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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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한국소비자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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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 미지참으로 인한 후회감이 구매행동에 미치 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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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학균
이유재
한국경영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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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과 고객추천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동태적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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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이청림
한국경영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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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수익 체인 실현을 위한 내부마케팅 전략: 현대해상화재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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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진영(Sirh, Jin Young)
이준엽(Lee, Jun Youb)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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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교광고 상황에서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광고태도와 브랜드 인지의 상대적 영향력에 관한 연구: 제품유형에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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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한다희
한국광고홍보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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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후 만족도 평가, 기대의 조정, 재구매의도의 흐름에 관한 연구: 고객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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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한국소비자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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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관계마케팅, 고객관계관리 관련 문헌에 관한 종합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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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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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품질지각과 고 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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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태식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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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공정성이 고객 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부 정적 감정과 고객몰입의 매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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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태식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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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 고객만족지수 모형의 개발과 적용: PCSI (Public-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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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이청림
한국마케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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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정보참여 행동의 결정요인과 관여의 조절역할: 구전과 협조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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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수진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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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서비스 마케팅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및 향후 연구 제 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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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이청림
한국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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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자산 모형: 이용자와 비이용자 간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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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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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고객충성도 변수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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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이청림
한국마케팅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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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연구: 기존고객과 잠재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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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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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동일시,브랜드감정,브랜드로열티의 관계에 관한 연구:실용적 제품과 쾌락적 제품간의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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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이지영
한국방송광고공사[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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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조직과 고객의 교환관계가 고객시민행 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 경험속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 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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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태식
이유재
유재원
한국경영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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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지각한 서비스 종업원의진정성과 조작의도가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관계가치와 경제가치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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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기완
이주연
이종세
이유재
한국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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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로열티프로그램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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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한국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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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수익성과 가치에 미치는 고객만 족의 동태적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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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차경천
이청림
한국경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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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마케팅의 개념과 실천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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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韓國經營硏究所[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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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적 환경이 서비스 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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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우철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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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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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이준엽
한국마케팅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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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자산 모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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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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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 미지참으로 인한 후회감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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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학균
이유재
한국경영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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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작용효과를 포함한 다중회귀분석에서 주효과의 검증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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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한국경영학회[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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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산업의 현황에 대한 실증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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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재일
이유재
김주영
한국소비자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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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형성과정의 제품과 서비스간 차이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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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한국소비자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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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애호도와 의사애호도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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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기
이유재
한국소비자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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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로열티의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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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이지영
한국방송광고공사[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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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조직과 고객의 교환관계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고객 경험속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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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태식
이유재
유재원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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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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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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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 SERVQUAL 모형, Gr nroos 모형, 3 차원품질모형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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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서비스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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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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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한국소비자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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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애호도와 의사애호도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 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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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기
이유재
한국소비자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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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적 소비감정의 선행요인과 결과변수에 대한 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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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차문경
한국소비자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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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교광고 맥락에서 소비자 태도 형성 과정에 관한 연구: 수면 효과(Sleeper Effect)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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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전호성
한국광고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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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부정적 감정과 고객몰입의 매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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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태식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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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혁신성 지각의 결정요인과 제품 수용의향과의 관 계:소비자 관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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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훈
이유재
유재미
한국마케팅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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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기업의 해외시장에서의 브랜드구축에 관한 연구 : 선진국 시장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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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jeev Batra)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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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이 기업의 수익성과 가치에 미치는 영향
-
이유재
이청림
한국마케팅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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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세기의 소비자주권 : 고객가치증대를 위한 고객만족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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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한국소비자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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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과 고객추천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동태적 영향: KCSI와 KNPS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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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이청림
한국경영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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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생존의 조건: 고객 로열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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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한국마케팅연구원[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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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마케팅] 마케팅 발전의 신기원 이룩할 관계마케팅으로 의 대전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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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한국마케팅연구원[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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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의 특성에 따른 문제점과 대응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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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한국마케팅연구원[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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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모형의 개발과 적용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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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한국마케팅연구원[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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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뉴 패러다임: 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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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한국마케팅연구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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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 고객만족지수 모형의 개발과 적용 : PCSI(PUblic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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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이청림
한국마케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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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의 정의 및 측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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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이유재( You Jae Yi )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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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의 정의와 측정에 관한 연구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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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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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동일시, 소비경험감정, 브랜드 로얄티의 관계에 연구: 실용적 제품과 쾌락적 제품간의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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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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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 종합 모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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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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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서비스 품질 모형의 개발과 적용: 서울서비스품질지수(SSI)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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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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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Investigating into Priming Effects of Advertising Cont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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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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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서비스품질 모형의 개발적용: 서울 서비스품질지수(SSI)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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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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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서비스품질 모형의 개발과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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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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