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격교원연수에서 지각된 과제가치,ICT 활용능력, 학습 성과 간의 관계 규명
-
강명희
한정선
조미현
김보경
한국교원대학교교육연구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 기반 토론학습에서 교수자의 토론촉진전략에 따른 학습자의 인지적 참여도, 사회적 참여도, 만조도와의 관계
-
박정미
한정선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learning 시대의 매체와 방법의 의미 재고
-
한정선
한국교육공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뉴미디어 시대의 교육 텔레비전 방송의 방향
-
한정선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수자의 웹 기반 교육 활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및 요인간의 관계
-
오정숙
한정선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상 현실 학습 환경에서 학습을 촉진하는 스캐폴딩에 대한 이론적 고찰
-
오정숙
한정선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봉사학습 과목에서의 페이스북 활용 효과
-
강명희
한정선
김진희
한국교육방법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효율적인 가상교육 구현을 위한 재고
-
한정선
한국교육공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디어 교육의 새로운 해석과 접근
-
한정선
한국교육공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력적 지식창출 과정의 규명
-
이경순
한정선
한국교육공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 기반 학습의 온라인 토론에서 교수자의 참여에 따른 학습자의 토론 참여 양상에 대한 연구
-
오정숙
한정선
한국교육공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원 서비스의 질적 차이에 따른 대학에서의 웹 기반 교육 활용 설명 요인 규명
-
오정숙
한정선
한국교육공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동료평가가 온라인 토론 양상에 미치는 변화 연구
-
오정숙
한정선
한국교육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학습공동체에서 학습성과와 사회적 실재감 수준에 따른 상호작용 양상의 차이 규명.
-
강명희
한정선
조주연
김보경
숭실대학교 한국평생교육 · HRD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원격교육을 지원하는 학습공동체 구성원의 학습실재감에 영향을 미치는 학습자 요인 분석
-
강명희
한정선
유은조
박영
한국교육공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혼합형 학습공동체에 참여한 원격대학생의 지각된 과제가치, 인지실재감, 학습성과 간의 구조 관계
-
강명희
한정선
유은조
류혜선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력적 지식창출 과정의 규명; 교육공학연구
-
이경순
한정선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