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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행성 게임 이용이 청소년의 도덕성에 미치는 영향 – 개인 내적 요인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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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대영
정의준
이승제
한국게임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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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현실교육게임의 장기기억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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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ong, Eui Jun
정의준
이승제
이대영
Lee, Seungje
Lee, Daeyoung
한국게임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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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률형 아이템 게임 이용이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변화에 미치는 영향 : 자존감, 우울감, 자기통제, 물질가치 그리고 게임인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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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ong, Eui Jun
정의준
이승제
이대영
Lee, Seungje
Lee, Daeyoung
한국게임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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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피이론을 통한 청소년 게임 과몰입 영향모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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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ong, Eui Jun
정의준
이승제
이대영
Lee, Seungje
Lee, Daeyoung
한국게임학회[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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