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구논문 : 외식 산업 예비 창업자의 교육 프로그램 만족도가 창업 인식 및 창업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지응 ( Ji Eung Kim )
전효진(Hyo-Jin Jeon)
손국 ( Goog Son )
대한관광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구논문 : 콜라보레이션 커피전문점의 VMD가 인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진희(Jin Hee Kang)
전효진(Hyo-Jin Jeon)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재한 외국인의 한국음식에 대한 인지요인이 구매의도와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전효진(Hyo-Jin Jeon)
한국관광연구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