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급호텔 식음료부서의 고몰입 인적자원관리가 절차공정성, 조직지원인식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권영국(Kwon, Young-Guk)
윤혜현(Yoon, Hye-Hyun)
김영중(Kim, Young-Joong)
한국여성문학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축산물의 지역원산지와 브랜드이미지, 기업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권영국(Kwon, Young-Guk)
김영중(Kim, Young-Joong)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종사원이 인지하는 조직풍토가 직무만족도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용형태의 차이검증
-
김영중(Kim, Young-Joong)
최욱희(Choi Wook Hee)
한국외식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조리종사원이 인지하는 상사의 진정성리더십과 직무개선행위(Job Crafting) 및 직무열의에 관한 연구
-
김영중(Kim, Young-Joong)
이동근(Lee, Dong-Keun)
한국외식산업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불량행동이 중국인 유학생의 직무열의 및 일탈행동에 미치는영향: 동료지원의 조절효과
-
김영중(Kim, Young-Joong)
이단(Lee, Dan)
한국외식경영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우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가 브랜드 이미지,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의 조절효과
-
김영중(Kim, Young-Joong)
김창일(Kim, Chang-Il)
한국외식경영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