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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처리 특성에 따른 작업기억 과제의 탐색적 요인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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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신영(Shinyoung Kim)
임동선(Dongsun Yim)
양윤희(Yoonhee Yang)
한국문화재조사연구기관협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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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발화 분석을 통한 만 2-5세 아동의 상호작용 기술 특성 및 언어발달지체 아동 비교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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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원정(Won jeong Park)
천성혜(Seong Hye Cheon)
임동선(Dongsun Yim)
이지연(Jiyeon Lee)
이여진(Yeo Jin Lee)
홍익대학교 법학연구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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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령전기 단순언어장애 및 일반아동의 문법성 메타언어인식과 집행기능 수행능력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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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지민(Ji Min Seong)
조연주(Yeon Joo Jo)
임동선(Dongsun Yim)
이지연(Jiyeon Lee)
양윤희(Yoonhee Yang)
한국로봇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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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어휘학습 예측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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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란(Kyeong ran Bae)
임동선(Dongsun Yim)
양윤희(Yoonhee Yang)
홍익대학교 법학연구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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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언어장애 아동과 일반 아동의 작업기억 제시방식 및 과제유형에 따른 수행능력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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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신영(Shinyoung Kim)
임동선(Dongsun Yim)
양윤희(Yoonhee Yang)
홍익대학교 법학연구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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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 분석을 통한 언어발달장애 아동과 일반 아동의 자발화 분석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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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여진(Yeo Jin Lee)
천성혜(Seong Hye Cheon)
정필연(PilYeon Jeong)
임동선(Dongsun Yim)
한국의정연구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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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음음운장애아동의 음운인식능력과 암묵적 학습능력 간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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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동선(Dongsun Yim)
정필연(PilYeon Jeong)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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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차언어 연구를 통한 한국어-영어 이중언어아동의 수용어휘력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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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사라(Sara Yoon)
임동선(Dongsun Yim)
이지연(Jiyeon Lee)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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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차성 언어장애(PLI)아동의 통계적 학습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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곽아람(Ah Ram Kwak)
한지윤(Jiyun Han)
한우주(Woo Joo Han)
천소연(So Yeon Chun)
임동선(Dongsun Yim)
이지혜(Ji Hye Lee)
이여진(Yeo Jin Lee)
이슬기(Seul Ki Lee)
한국언어치료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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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화분석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부모교육 프로그램이 자폐범주성장애 아동과 부모의 발화 개시 및 반응과 대화차례 주고받기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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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동선(Dongsun Yim)
천성혜(Seong Hye Cheon)
한국언어치료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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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청 아동과 인공와우이식 아동의 시각 및 청각 통계적 학습 능력과 언어능력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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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동선(Dongsun Yim)
현승희(Seung Hee Hyun)
한국언어치료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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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모 보고형 아동 언어 능력 평가도구(KBPR)의 표준화를 위한 예비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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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동선(Dongsun Yim)
한지윤(Jiyun Han)
한국언어치료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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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lementation of Inherent Strategies on Children with and without Language Delay: SNARC Effect and Chunking Eff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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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주희(Juhee Mun)
임동선(Dongsun Yim)
양윤희(Yoonhee Yang)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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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mparative Study on the Vocabulary Learning of Children According to Selective Attention Latent Gro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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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은(Eun Song)
한지윤(Jiyun Han)
한지아(Jia Han)
임동선(Dongsun Yim)
이수경(Sookyung Lee)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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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및 기억과제를 통한 이중언어아동의 언어발달지체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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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동선(Dongsun Yim)
홍성미(Sungmi Hong)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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