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인스톨레이션 프로모션에 대한 인게이지먼트와 공감의 이원 경험 모델
-
전종우
한국광고PR실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중음악 소비와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연예기획사 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지훈
전종우
한국광고PR실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중음악 소비와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연예기획사 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영향
-
이지훈
전종우
한국광고PR실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인의 민족 정체성과 스포츠 스타 와의 관계 : 스포츠 방송채널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
전종우
최호진
조재수
한국광고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