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업 및 역할 정체성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
박지수(Park, Ji Soo)
황순영(Hwang, Soon Young)
한국특수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액션러닝 기반 역량 증진 프로그램이 특수교사의 문제행동중재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효과
-
김은라(Kim Eun ra)
황순영(Hwang, Soon Young)
최진혁(Choi, Jin-Hyeok)
박재국(Park, Jae Kook)
한국특수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서ㆍ행동장애 위험군 아동의 정서전염과 공감에 미치는 미시체계 구조 분석
-
이연희(Lee, Yeon hee)
황순영(Hwang, Soon Young)
한국특수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임 중등특수학급교사의 마이크로티칭을 통한 수업컨설팅 경험
-
박지수(Park, Ji Soo)
황순영(Hwang, Soon Young)
한국특수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교사의 교사효능감 수준 및 영향 요인 분석
-
강영심(Kang Young-sim)
황순영(Hwang, Soon Young)
한국특수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학급 학생의 현장체험학습에 대한 초등 특수학급 교사의 인식과 개선방안
-
김지영(Kim, Ji Young)
황순영(Hwang, Soon Young)
장우영(Jang, Woo Young)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특수교육실무원의 수업지원 실태 및 통합교사의 인식
-
박지수(Park, Ji Soo)
황순영(Hwang, Soon Young)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