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순영(Hwang, Soon Young)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직업 및 역할 정체성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박지수(Park, Ji Soo) 황순영(Hwang, Soon Young) 한국특수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액션러닝 기반 역량 증진 프로그램이 특수교사의 문제행동중재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효과
김은라(Kim Eun ra) 황순영(Hwang, Soon Young) 최진혁(Choi, Jin-Hyeok) 박재국(Park, Jae Kook) 한국특수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서ㆍ행동장애 위험군 아동의 정서전염과 공감에 미치는 미시체계 구조 분석
이연희(Lee, Yeon hee) 황순영(Hwang, Soon Young) 한국특수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임 중등특수학급교사의 마이크로티칭을 통한 수업컨설팅 경험
박지수(Park, Ji Soo) 황순영(Hwang, Soon Young) 한국특수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특수교사의 교사효능감 수준 및 영향 요인 분석
강영심(Kang Young-sim) 황순영(Hwang, Soon Young) 한국특수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특수학급 학생의 현장체험학습에 대한 초등 특수학급 교사의 인식과 개선방안
김지영(Kim, Ji Young) 황순영(Hwang, Soon Young) 장우영(Jang, Woo Young)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학교 특수교육실무원의 수업지원 실태 및 통합교사의 인식
박지수(Park, Ji Soo) 황순영(Hwang, Soon Young)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