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기유발을 위한 ARCS 이론을 적용한 수업이 지구과학 학업성취도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상달
박수경
김영환
한국과학교육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학교 과학교사의 양성과 임용제도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
김상달
조주환
한국지구과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과학수업을 위한 주제중심 통합단원의 개발 및 효과 분석
-
김상달
주국영
박수경
남윤경
한국지구과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7차 과학 교육과정에 대한 지구과학 교사들의 관심도와 활용도 분석
-
김상달
이용섭
안현희
김종희
한국지구과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업방안이 중학생들의 대기압 개념 변화에 미치는 영향
-
김상달
이용섭
배주현
김종희
한국지구과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과학과 지진 학습에 대한 애니메이션 모듈 개발 및 적용
-
김상달
이용섭
김종희
한국지구과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과학수업에서 문제중심학습이 창의력에 미치는 효과
-
김상달
이용섭
오희진
한국지구과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교과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도 실태 조사
-
김상달
최성봉
이상균
대한지구과학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Klopfer의 교육목표 분류에 따른 제7차 교육과정의 중학교 과학 교육목표 분석
-
김상달
최성봉
이용섭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