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401 |
1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유럽의 지리와 여행
|
1
|
1
|
|
지리
|
55
|
1
|
|
사회복지
|
1,270
|
2
|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1
|
|
주제어 |
지리탐구논리
|
1
|
1
|
|
프랑스 지리교육과정
|
2
|
1
|
|
또래폭력
|
4
|
1
|
|
프랑스지리교육
|
4
|
1
|
|
지리교육
|
9
|
1
|
|
학교폭력
|
17
|
1
|
|
사회복지실천
|
62
|
1
|
|
시민의식
|
106
|
1
|
|
교과서
|
677
|
1
|
|
계 |
|
5,908 |
1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3 |
|
'이상균'의 발표논문(31)
-
박사
-
박사
-
-
-
-
-
-
-
-
-
-
-
-
-
-
-
-
-
-
-
말하기와 글쓰기 형식의 프랑스 지리교육 : 누벨깔레도니의 누메아 고등학교 지리수업을 사례로
-
청소년 또래 폭력의 가해 경험에 대한 생태·체계적 영향 요인
-
청소년의 또래폭력 가해경험에 대한 생태체계적 요인
-
프랑스와 영국에서의 중등 지리교육의 목적 : 19-20세기 중반 시기를 사례로
-
프랑스 해외영토 누벨깔레도니에서 본 지리교육의 특색
-
-
학교와 사회복지의 점맥, 그 가능성의 모색: 학교연계서비스를 중심으로
-
-
학교폭력 예방 및 개입을 위한 부모교육프로그램의 필요성
-
-
학교에서의 또래 폭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박사학위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