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격대학 이러닝에서 학습자 특성, 학습전략, 교수 실재감, 학습효과의 관계 규명
-
이영
이영
高麗大學校 大學院[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머니에 대한 유아의 표상에 관한 연구
-
유영미
이영
한국심리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아 발달과 보육
-
이영
한국아동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러닝 콘텐츠 개발 유형별 사례 분석: S 사이버대학을 중심으로
-
이영
이향아
한국디지털디자인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원격대학 이러닝에서 학습자 특성, 학습전략, 교수 실재 감, 학습효과의 관계 규명
-
이영
고려대학교 대학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종일제 유아 교육 프로그램의 종단적 효과에 관한 연구
-
이미화
조미혜
이영
연세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199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방주의 유아교육 프로그램에서의 아동 및 교사 간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김온기
조미혜
이영
연세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199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용 창의적 행동특성 검사"의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
김수연
이영
신혜원
대한가정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문직 취업모의 자녀관리 현황조사
-
이영
한국아동학회[198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애착 Q - set의 국내 준거 개발 연구
-
나유미
이영
박경자
한국아동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애착 및 어머니 - 유아 상호작용과 또래 상호작용간의 관계
-
나유미
이영
한국아동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어머니에 대한 나레이티브 표상 발달
-
민성혜
이영
신혜원
한국아동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교육효과 비교
-
강상진
주은희
이영
남궁지영
한국유아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이버대학 이러닝에서 학습자 특성, 학습전략, 교수 실재감, 학습효과의 관계 규명
-
박인우
이영
한국교육공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아의 형제관계에 관한 질적 연구
-
나유미
이영
이경희
한국가족학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5세 아동의 이야기 완성 과제에 대한 나레이티브 반응 경향성
-
민현숙
이영
한국아동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발달에 적합한 영아보육프로그램: 올바른 보육은 요람에서부터
-
이영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아발달과 보육. 한국아동학회 춘계학술대회: 영아 보육의 현황과 21세기 과제
-
이영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인적 발달을 위한 0-2세 미만 종일제 프로그램의 구성, 21세기를 향한 종일제 프로그램의 방향
-
이영
[199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판 애착 Q-set의 국내 준거 개발 연구
-
나유미
이영
박경자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린이집과 가정에서의양육환경과 유아의 언어행동, 애착, 어떻게 다른가?
-
이영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