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원격대학 이러닝에서 학습자 특성, 학습전략, 교수 실재감, 학습효과의 관계 규명
이영 이영 高麗大學校 大學院[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어머니에 대한 유아의 표상에 관한 연구
유영미 이영 한국심리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아 발달과 보육
이영 한국아동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이러닝 콘텐츠 개발 유형별 사례 분석: S 사이버대학을 중심으로
이영 이향아 한국디지털디자인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원격대학 이러닝에서 학습자 특성, 학습전략, 교수 실재 감, 학습효과의 관계 규명
이영 고려대학교 대학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종일제 유아 교육 프로그램의 종단적 효과에 관한 연구
이미화 조미혜 이영 연세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199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개방주의 유아교육 프로그램에서의 아동 및 교사 간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김온기 조미혜 이영 연세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199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용 창의적 행동특성 검사"의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김수연 이영 신혜원 대한가정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전문직 취업모의 자녀관리 현황조사
이영 한국아동학회[198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애착 Q - set의 국내 준거 개발 연구
나유미 이영 박경자 한국아동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의 애착 및 어머니 - 유아 상호작용과 또래 상호작용간의 관계
나유미 이영 한국아동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의 어머니에 대한 나레이티브 표상 발달
민성혜 이영 신혜원 한국아동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교육효과 비교
강상진 주은희 이영 남궁지영 한국유아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사이버대학 이러닝에서 학습자 특성, 학습전략, 교수 실재감, 학습효과의 관계 규명
박인우 이영 한국교육공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아의 형제관계에 관한 질적 연구
나유미 이영 이경희 한국가족학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 5세 아동의 이야기 완성 과제에 대한 나레이티브 반응 경향성
민현숙 이영 한국아동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발달에 적합한 영아보육프로그램: 올바른 보육은 요람에서부터
이영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아발달과 보육. 한국아동학회 춘계학술대회: 영아 보육의 현황과 21세기 과제
이영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전인적 발달을 위한 0-2세 미만 종일제 프로그램의 구성, 21세기를 향한 종일제 프로그램의 방향
이영 [199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판 애착 Q-set의 국내 준거 개발 연구
나유미 이영 박경자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어린이집과 가정에서의양육환경과 유아의 언어행동, 애착, 어떻게 다른가?
이영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