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학교 영재반 대상 융합인재교육에 참여한 교사들의 프로그램에 대한 인식
-
노석구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핀란드의 핵심역량교육 연구 동향 - 초등과학교육 중심의 분석 -
-
노석구
채희인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9 개정 초등학교 과학과 교육과정의 융합인재교육 (STEAM)에 대한 교사의 관심도와 실행 수준 분석
-
노석구
채희인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TEAM 활동이 초등학생의 과학탐구능력 및 과학에 대한태도에 미치는 영향
-
노석구
채희인
경북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STEAM 교육의 방향
-
김영민
한혜숙
최유현
정진수
이주연
백윤수
박현주
박종윤
노석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범교과적 핵심역량과 과학핵심역량의 개념적 정의에 대한 국내외 연구 동향의 네트워크적 분석
-
노석구
채희인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STEAM 교육의 방향
-
김영민
한혜숙
최유현
정진수
이주연
백윤수
박현주
박조윤
노석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교육 내용표준 개발
-
김영민
정진수
이은아
유은정
백윤수
박현주
노석구
한국과학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TEAM 활동이 초등학생의 과학탐구능력 및 과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노석구
채희인
경북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력 계발을 위한 자연과 교수·학습 자료 개발 - 2. 개발과 적용 -
-
Choi, Sun-Young
홍석인
하정원
최선영
이희순
원용준
노석구
김지선
강호감
Won, Yong-Joon
Noh, Suk-Goo
Lee, Heui-Soon
Kim, Ji-Sun
Kang, Ho-Kam
Hong, Seok-In
Ha, Jung-Won
한국과학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영재반 대상 융합인재교육에 참여한 교사들의 프 로그램에 대한 인식
-
노석구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천교육대학교 과학ㆍ수학 영재 캠프의 운영에 관한 기초 연구
-
강호감
정동권
여상인
송상헌
노석구
인천교육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영재를 위한 캠프 운영과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준거
-
강호감
홍석인
정동권
이희순
여상인
송상헌
노석구
인천교육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마인드 맵 활용이 자연과 학업성취도와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노석구
최은순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과학 탐구수업 지도자료의 활용 실태
-
권난주
장명덕
이희순
여상인
신영준
배진호
노석구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STEAM 교육의 방향
-
김영민
한혜숙
최유현
정진수
이주연
백윤수
박현주
박종윤
노석구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교육 내용표준 개발
-
김영민
정진수
이은아
이동욱
유은정
백윤수
박현주
박종원
노석구
한국과학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TEAM 교육의 구성 요소와 수업 설계를 위한 준거 틀의 개발
-
김영민
한혜숙
최유현
정진수
이주연
백윤수
박현주
노석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