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습자의 인지수준과 학습내용의 인지요구도를 고려한 중등화학 학습전략 개발에 대한 연구
-
Jeong, Jee Young
정지영
박종윤
강순희
Park, Jong Yoon
Kang, Soonhee
대한화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질문과 피 드백을 활용한 교사-학생 상호작용 강화 수업 전략의 개발 및 적용
-
남정희
최병순
최경희
정인화
박종윤
한국과학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생의 성취 수준에 따른 탐구적 과학 글쓰기 (Science Writing Heuristic) 수업의 효과
-
박종윤
최애란
신소영
한국과학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STEAM 교육의 방향
-
김영민
한혜숙
최유현
정진수
이주연
백윤수
박현주
박종윤
노석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교육 연구에 사용된 GALT 완본과 축소본에대한 조사 연구
-
Kang, Soonhee
박종윤
노정원
강순희
Park, Jong Yoon
Noh, Jeong-Won
한국과학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2기 중등학교 환경 부전공 자격연수 참여 교사들의 환경연수 및 환경교육에 대한 인식 조사
-
박종윤
최경희
이화여자대학교 환경문제연구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변인통제 문제해결 활동에서 학생들의 인지수준에 따른 상호작용 분석
-
강순희
최병순
박종윤
남정희
김성희
한국과학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 상호작용을 강조한 과학 탐구실험의 효과
-
김지영
최병순
성숙경
박종윤
한국과학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생각하는 과학··프로그램의 변인활동이 초등학생의 변인통제 능력에 미치는 효과
-
강순민
한효순
최병순
박종윤
한국과학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생각하는 과학’ 프로그램의 보상논리 활동에 의한 보상적 사고 수준 변화
-
강성주
최병순
이상권
박종윤
김선자
한국과학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ASE 프로그램에 의한 초등학생들의 인지가속 효과
-
김선자
한효순
최병순
신애경
박종윤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 과학 교과의 수업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강순희
허명
조희형
조영신
이문원
송진웅
박종윤
김찬종
한국과학교육학회[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과학교사 임용시험의 개선을 위한 조사 연구
-
강순희
허명
박종윤
박승재
한국과학교육학회[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교의 과학적 탐구력 신장을 위한 과학 학습 지도 방법과 자료의 개발에 관한 연구 Ⅰ
-
강순희
허명
지찬수
조희형
조영신
이문원
박종윤
김찬종
한국과학교육학회[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교의 과학적 탐구력 신장을 위한 과학 학습 지도 방법과 자료의 개발에 관한 연구Ⅱ
-
강순희
허명
지찬수
조희형
조영신
이문원
박종윤
김찬종
한국과학교육학회[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환경과 부전공 자격연수 참여 교사들의 환경교육에 대한 인식 조사
-
박종윤
최경희
한국과학교육학회[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탐구적 일반화학실험 수행 평가 준거 개 발
-
강순희
박종윤
김양현
한국과학교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호작용을 강화한 형성평가 수업전략이 중학교 과학학습에 미치는 영향
-
남정희
유희선
박종윤
한국과학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과학수업에 적용한 Jigsaw 협동학습의 효과
-
박종윤
유혜숙
한국과학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의 언어적 상호작용 분석
-
남정희
최병순
최경희
최경순
이기순
박종윤
한국과학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STEAM 교육의 방향
-
김영민
한혜숙
최유현
정진수
이주연
백윤수
박현주
박종윤
노석구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질문과 피드백을 활용한 교사-학생 상호작용 강화 수업 전략의 개발 및적용
-
남정희
최병순
최경희
정인화
박종윤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생각하는 과학’ 활동을 경험한중학생들의 변인 통제 전략과 변인의 효과를 추론하는 능력에 대한 분석
-
박종윤
최병순
이종백
이상권
백명화
한국과학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용해에 관한 중학교 학생들의 선개념과 수업을통한 개념 변화 연구
-
박종윤
최혜영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