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RCS전략을 적용한 구성주의적 수업이 과학개념 획득과 동기유발에 미치는 효과
-
박수경
부산대학교 대학원[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사고양식에 따른 지구과학 개념 비 교
-
박수경
한국지구과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국 중.고등학생 및 과학교사들의 첨단과학기술에 대한 인식 및 관련지식 조사 연구
-
김영민
이승우
박수경
한국물리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구계 중심의 과학영재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
박수경
임은숙
이효녕
경북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동기유발을 위한 ARCS 이론을 적용한 수업이 지구과학 학업성취도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상달
박수경
김영환
한국과학교육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과학수업을 위한 주제중심 통합단원의 개발 및 효과 분석
-
김상달
주국영
박수경
남윤경
한국지구과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환경단원 수업을 위한 문제중심학습 설계 및 적용
-
박수경
한국지구과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사고양식에 따른 지구과학 개념 비교
-
박수경
한국지구과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학교 교수활동에 관한 학생인식 및 과학수업에서 상호작용 유형
-
박수경
한국지구과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학생의 사고양식 유형과 학업성취 및 과학개념과의 관계 분석
-
김광휘
박수경
한국과학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첨단과학기술에 대한 인식 및 관련지식 조사 연구
-
김영민
이승우
박수경
韓國英才學會[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들의 사고양식과 자기조절학습능력 및 과학탐구능력간의 관계 분석
-
김영민
이지애
박수경
韓國英才學會[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학교 학생들의 특성과 적응에 관한 연구
-
곽미용
추봉욱
박일영
박수경
문경근
韓國英才學會[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학교 교육과정 운영실태와 학생 인식 분석
-
박수경
최호성
정권순
박일영
韓國英才學會[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기와 기후 단원의 웹 기반 수준별 학습자료 개발 및 적용 효과
-
김광휘
박수경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효과적인 역사학습을 위한 지도 방안 연구
-
박수경
고려대학교[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