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와 마케팅 환경 변화에 따른 광고와 광고산업의 범위 재설정을 위한 연구
-
신명희
차유철
이희복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일간지의 발행·유료부수와 정부광고의 제도·운영·효율성 관계 연구
-
이경렬
홍문기
이희복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의 성취정서 분석
-
이희복
전지영
전미란
대한조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의 성취정서 분석
-
이희복
전지영
전미란
한국영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주요 도시 브랜드슬로건의 개성 요인 분석 : 서울과 광역시·도 비교를 중심으로
-
신명희
이희복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에서 광고와 정보의 구분을 어떻게 할 것인가?
-
이경렬
홍문기
이희복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중소도시의 브랜드 슬로건 분석
-
이희복
한국광고PR실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불편광고와 이용자의 인식에 관한 연구
-
이경렬
홍문기
이희복
한국광고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