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ISA 2012 수학 성취도를 설명하는 학생의 정의적 특성 및 교사 특성 분석을 위한 다층 구조방정식모형의 적용
-
송미영
이현숙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적 가교검사의 통계적 구성 조건 완화가 검사동등화 결과에 미치는 영향
-
김성훈
이현숙
한국교육평가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 특성, 과정 변인, 학 업 성취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김성숙
이현숙
양성관
송미영
김준엽
한국교육평가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층 구조방정식모형을 활용한 교육 맥 락변인과 학업성취도의 관계 분석
-
김경희
이현숙
신진아
한국교육평가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별 연간 성취수준 향상에 기초 한 수행지수 산출 및 학교특성 비교
-
김성숙
이현숙
송미영
김준엽
한국교육평가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싱가포르, 일본, 핀란드의 PISA 2012 수 학 성취와 교육맥락변인의 구조적 관계 분석
-
김성숙
임해미
이현숙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특성, 과정변인, 학업성취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김성숙
이현숙
양성관
송미영
김준엽
한국교육평가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ffects of Relaxed Statistical Assumptions for Anchor Test Construction and Non-equivalence of Proficiency Distributions on Equating Accuracy
-
김성훈
이현숙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층 구조방정식모형을 활용한 교육 맥락변인과 학업성취도의 관계 분석
-
김경희
이현숙
신진아
한국교육평가학회[]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층구조방정식을 활용한 교육 맥락변인과 학업성취도의 관계 분석
-
이현숙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